문재인 풍산개

살아있는 모든 것들을 귀하게 여긴다는 문재인 유기견 돕기 달력 나왔다

T.B 2022. 12. 16. 18:23

북한 '김정은'한테 받아온 문재인 전 대통령이 파양한 풍산개 곰이와 송강이는 방광염·외이도염·요로결석이 발견됐고, 거처가 마련되지 않아 경북대 수의대 부속 동물병원에 25일 입원하는 동안 개를 어떻게 키웠길래 입원비가 '1,000만 원'이 나왔는데요.

 

 

셀프 비과세 연금만 월 1,390만 원에 혜택들이 10억 3,000만 원인데도 세금으로 키우겠다고 월 양육비 '242만 원'을 달라면서 빨리 안 준다고 파양시켜 놓고 윤석열 정부에 덤터기를 씌우겠다고 '거짓말'을 치고 다니면서 국가적 논란을 일으켰다가 '2억 만리'까지 소문이 났습니다.

 

'파워당당' 문재인 전 대통령은 "지금까지 양육에 소요된 인건비와 치료비를 내가 냈다", "양산으로 데리고 온 비용, 개 파양시킬 때 데려다준 비용도 내가 냈다"면서 "내가 6개월간 양육해줬는데 '고마운 줄' 알아라"고 했는데요.

 

그런데 '2023년 달력'에 등장을 해 "개 버려놓고 달력 팔겠다고 사진은 찍었냐"는 등 1,500만 펫팸족들과 문재인 5년에 사는 게 팍팍해진 MZ세대와 전세 빼서 월세 내기도 빠듯한 개엄빠들의 가슴에 대못질을 했습니다.

 

이쯤되면 자중을 해야할 것 같긴 한데, 문재인 전 대통령 사위 '타이이스타젯' '제임스' 아내인지 의문인 딸 문다혜 씨가 문 전 대통령, 김정숙 여사와 개들이 담긴 달력을 판매하는 '유기견 돕기' 크라우딩 펀딩을 시작했습니다.

 

 

1세트에 2만원, 2세트에 3만6000원, 3세트에 6만4000원, 6세트에 8만4000원, 20세트에 24만원 짜리 "당신과 함께라면"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단체에 보낸다는 기획사는 문다혜 씨가 대표로 있는 '다다프로젝트'인데요.

 

문 씨는 "그(문 전 대통령)의 정치적 신념은 '사람이' '먼저다'로 대표되지만, 일상에서 그는 살아있는 '모든 것'들을 귀하게 여긴다"고 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파양한 풍산개는 아직까지 새 입양처도 못 찾고 동물병원에서 병원비가 나오는데, 본인이 키웠던 반려동물 새 거처는 확정되고 보내던가 이제 그 딸이 '유기견 돕기' 펀딩을 하는 게 소름이 끼치는 건 아닐지 의문입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파양하고 '달력'에 등장을 한 '곰이'와 '송강'이는 9일 광주 '우치동물원'으로 옮겨져 현재 대여 관련 절차를 처리하는 중으로 전해졌고, 정부에선 '반려견 입법'을 신속하게 챙겨달라고 당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별명이 "개버린"이라는 문재인 전 대통령이 파양, 광주 우치동물원에서 새끼 ''과 상봉한 '풍산개 논란'이 딸 문다혜 씨가 사고를 처 MZ 세대들 사이 '놀림의 대상'인데요.

 

문 씨가 문 전 대통령 퇴임을 앞둔 2021년 12월 31일 자본금 '5,000만 원'으로 설립한 (주)숨쉬는숲의 2021년 매출액이 '3,914만 원?'인데, 18일까지 열흘간 펀딩을 진행해 목표 금액이 200만 원을 넘기면 프로젝트를 개시하는 '달력 판매' 액이 글 쓴 시점 7,325만 원을 돌파했습니다.

 

문다혜 씨가 기획사(다다프로젝트)와 출판·인쇄업체(숨쉬는숲)까지 대표인 달력 펀딩은 당초 주요 목적이었던 '유기견 단체 지원 계획' 문구가 하루 만에 '삭제 된'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게다가 '달력 삽화가'가 이낙연 전 대표 지지자라는 이유로 개딸 아줌마들과 친명 성향 커뮤니티에서 "달력 취소하는 게 좋겠다", "똥파리와 손잡은 문다혜는 선 넘었다", "이재명 비방하는 무리에게 단 한 푼이라도 가면 안 된다"면서 분열 중입니다.

 

문다혜 씨가 문재인 전 대통령 '퍼스트'독(First Dog) 마루의 장례식을 '트위터'에 페이스북 링크를 걸어 3분 가량 '영상'으로 공개했습니다. 1타 n피짜리 '마루 메시지'로 지지층 결집을 노렸던 건 아니냐는 의문의 '부녀 합작' 프로젝트가 올린 수익은 글 쓴 시점 1억 5천만 원을 넘겼습니다.

 

NYT에선 문재인 전 대통령의 '풍산개 파양' 사태를 두고 "평화의 상징이 '정치적 희생양'이 됐다"고 했고 독자들은 "어떻게 야생 동물도 아닌 사람과 살던 개를 동물원에 넣을 수 있느냐"는 등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 ['바르게살기'운동]'철딱서니' 없이 '최애' '종교'가 된 '구제불능' '이재명'퍼스트 '짝퉁'컨트롤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