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풍산개

풍산개 논란 "사달 원인은 문재인과 탁현민 거짓말"

T.B 2022. 11. 8. 17:44

"풍산개 버린 '위선자' 문재인 낯부끄럽다. 대한민국이 부끄럽다." 세계로 진출한 조국의 '수치'에 이어 '월드 스타' 로 등극을 한 '인기 스타' 문재인 전 대통령의 '오거돈·이재명·故박원순' 개 파양에 이은 '풍산개 파양 논란'에 '분노의 산책 릴레이' 등 후폭풍이 거센데요.

 

과학의 민주당 문재인 측 상습 '거짓말쟁이' '탁현민' 씨는 이 사달이 난 원인이 문재인 임기 마지막 날인 "지난 5월 9일 행정안전부 대통령기록관과 맺은 협약의 후속 조치인 시행령 개정이 이뤄지지 않았다"면서 "윤석열 대통령이 허언을 했거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김정숙 여사 옷값은 세금으로 나간 게 1원 한 푼이 없다"고 했습니다.

 

풍산개 파양이 갖는 의미는 ① '1,400만 명'의 펫팸족과 ② "사람은 좋지 않냐"면서 구라처 졸린 종교가 된 '문재인 민낯'을 드러내는 것 외에도 ③ 민주당 '말아 먹은' '쌍방울' - '아태협' - 경기도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변호사비 대납' 대장동 화천대유 천화동인 1호 성남FC "JM교주"가 "가망이 없다"는 민주당 내부 기류에 따른 '포스트 이재명'戰이 시작된 정황일 것 같은데요.

 

실제로, '이재명 퍼스트'들은 윤석열 정부만이 아니라, 이낙연 전 대표 등 친문에 대한 거짓말들을 사정없이 유포 중으로 이재명 씨 측 '촛불행동' 대표도 "법적으로 동물을 물건 취급하는 거냐"면서 "비용 문제라는 게 솔직히 황당하다"고 했습니다.

 

탁 씨의 주장을 '팩트체크' '해보면' 첫째, 근거·정황들로 논란이 됐던 김정숙 여사 옷값은 이재명 씨 측 납세자연맹에서 특활비 공개하라고 소송을 건 1심 판결에 불복하고 항소를 한 다음에 임기 후 대통령기록물로 지정을 해서 최소 15년 간 봉인을 해놓고서 자신 있으면 까 보던가 무슨 근거로 1원 한 푼도 안 썼다는 건지 의문입니다.

 

둘째, 5월 9일 맺었다는 '문재인 보유국' 오종식 비서관과 심성보 대통령기록관장의 협약서를 '입수해서' 보면 '송강(수컷), 곰이(암컷)와 새끼인 다운'까지 3마리 양육비를 달라고 했는데, 8일 양산에 있는 한 기관으로 이동할 것으로 알려진 건 송강, 곰이 2마리뿐입니다.

 

왜 원래 3마리 다 파양통보를 했던 문재인 전 대통령이 1마리를 줄여 2마리만 파양했냐, '인도 사리 블라우스'와 같은 논리인데 북한 김정은이한테 받은 송강, 곰이는 '국유재산'이지만, 그 새끼인 다운이는 '사유재산'이라 세금으로 양육할 수 없다는 게 들통이 났기 때문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빈 젖병으로 강아지 젖을 주는 중인 문재인

"아니라고" 우길 것이라는 건 알고 있는데 다운이는 '아빠'도 씨가 다른 아빠로 문재인 전 대통령이 키우던 풍산개 '마루'인데요. 마루(수컷), 곰이(암컷)가 낳은 7마리 새끼 이름이 봄/여름/가을/겨울이와 아름/다운/금수/강산이였고 다운이 빼고 6마리는 지자체에 분양을 했습니다. 

 

셋째, 문재인 전 대통령은 "다이소 다니면서 생활비를 아껴 개·고양이 반려동물 사료를 개인 돈에서 지출했다"고 했지만 이것도 '거짓말'이었는데요. 당시 청와대 측은 "북한 풍산개 2마리와 새끼까지 태어나면서 문 (전)대통령의 사료비 부담이 늘어날 수 있었지만, 모두 청와대 예산으로 사료를 대고 있다"고 해 국유재산 외 나머지도 세금으로 양육을 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마루의 건강이 좋지 않아 약이 섞인 사료를 구매하는 바람에 한 달 사료값만 100만 원 넘게 나오기도 했고, 사료비를 줄이는 차원에서 청와대 본관 구내식당에서 남은 식재료를 사료 대신 반려동물들에게 주고 있다"면서 문재인 마루(수컷)와 김정은 곰이(암컷)가 낳은 사유재산을 세금으로 양육했다고 한 사실이 있습니다.

 

'혼용무도'면 '인면수심'이라 '수적천석'하니 '망국지본'요 '필망내이'라 사람이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지 쫌스럽고 민망하다는 평으로 지금이라도 철저하게 조사를 해서 '상습 거짓말쟁이'들에 '끝까지 책임을 묻는' 풍토가 정착돼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상습 거짓말'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