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포스트 이재명과 김어준

T.B 2022. 10. 19. 16:17

사람 잘못들인 민주당을 기어이 입으로 말아 먹은 이재명 씨가 거짓말을 친 혐의로 재판이 시작됩니다. 100만 원 이상 유죄가 나오면 ‘끝장이 날 것’이라는 게 사실로 김어준이 “포스트 이재명을 찾아야 한다”는 소리가 괜히 나왔던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지방선거 때도 김어준은 “이재명으론 안된다. 왜 이재명 리스크를 안고 가야하냐”는 입장이었고 이동형 씨와 처럼회는 “이재명이어야 한다”는 와중에 이 씨 측에서 나왔던 게 박지현 전 위원장의 ‘586 용퇴론’아니었냐는 루머가 있었는데요.

 

막후실세’로 불리는 ‘교주’ (1) 김어준 입장이라면 ‘포스트 이재명’ 씨를 내세워서 ‘민주당 상왕’이라 불리는 (2) ‘포스트 이해찬’ 전 대표를 본인이 대체하려 들 수도 있겠습니다

 

민주당 내부에서 “이재명을 버리자”는 결별설이 있었고, 이해를 할 수 없을 정도로 ‘이재명 대북 코인’을 띄웠던 김의겸 씨의 행동도 의문이었는데요.

 

하라는 국방 공부는 안 하고 방산주 사들고 한미일 연합훈련으로 친일 몰이를 한 종북 매국 행위에 (3-1) 친노 정세균 전 총리는 “한미일 안보협력은 불가피하다”고 했고 (3-2) 친문 전재수 의원은 “대선져서 당은 널브러졌는데 혼자 주식거래를 하고 있다”는 비판을 18일 이 씨 재판 하루 전날에 했습니다.

 

성남FC만 해도 감옥인데 쌍방울 대북사업, 변호사비 대납과 'KBC 광주방송' 인수 쩐주라는 호남건설의 위례신도시와 방점을 찍은 대장동 등 ‘줄재판’인데 팬티(내복) 값도 없다는 게 현실이니 이재명 이후 당 장악에 총성이 울린 것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