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퍼스트 민주당의 난동

T.B 2022. 9. 18. 19:30

'조국 → 추미애 → 이재명 씨' 트리오 없었다면 난공불락 급의 민주당을 졌지만 잘 싸워 입으로 '들어 먹은' 이재명 씨가 큰일 해주는 중입니다. 뭘 자꾸 찢는 이 씨부터 '도박중독' 추방의 날을 빛낸 장남은 "여자 '사 먹어라'", 조카는 스토킹 보복 살인에 부인은 법카로 살림살이를 하고 의료법을 위반한 혐의로 구속되게 생겼는데요.

 

MZ녀들 앞에서 짤짤이를 쳐서 제명시킨다더니 깜깜무소식인 최강욱 씨, 나이가 곧 환갑(63년생)인데 '상습적'으로 거짓말을 치고 다니다가 '고발 된' 흑석동 전립선 김의겸 씨, 그냥 하고 싶은데로 하고 살면 돼서 '행복한' 정청래 씨와 말 하기 전에 도대체가 '고민'을 하지 않는 고민정 의원, 국회 때마다 술주정을 부린다는 취수진 의원, '못된 것'만 배웠다는 김남국 의원 등이 '에이스'인 게 민주당의 현 주소라는 평이 있습니다.

 

 

"그들은 '영등포의 법'이었다" 조폭들이 제도권으로 진입한 경로는 마약과 함께 "주가 조작과 무자본 M&A를 반복하면서 덩치를 키웠다"고 하는데요. 민주당 의원과 '가까운 사이'인 문재인 청와대 행정관마저 '필로폰' 투약으로 재판을 받을 만큼 '경제', 부동산과 함께 '마약청정국' 시대까지 작살을 내놨다는 게 사실입니다.

 

 

대표적인 조폭이 이재명 씨 변호사비를 대납하고 쌍방울에서 '횟감'을 태국까지 직접 공수해서 '호화 도피' 생활을 하고 있다는 전북 전주 나이트파 출신 쌍방울 전 회장 김성태 씨와 벌떼 입찰로 헐값에 알펜시아 리조트를 인수했다는 전남 영광 신영광파 출신 KH 그룹 회장 배상윤 씨였고 둘 다 '이재명' 씨와 인연이 있습니다.

 

'이재명 퍼스트'('이재명' '제1주의') 민주당은 뭐 하고 있냐, 난동을 부리는 중인데요. 국민들은 2017년 34분, 2018년 52분과 2019년 111분을 기다리게 만들어서 문재인 전 대통령 '최초 심야회담'을 창시한 러시아 광인발 3고에 힘들어 죽겠다는데도 "됐다"면서 '김건희 특검법, 노란봉투법, 쌀 의무매입법, 감사완박법, 시행령 통제법' 등의 '입법 폭주'를 예고했습니다.

 

신당역 스토킹 보복 살인범이 전 동료직원을 퇴근 길에 칼로 찔러 죽인 날에 구산역에서 피해자와 비슷한 여성을 미행했다고 하는데요. 가해자는 지난 16일 영장 심사에서 "평소 우울증이 있었다"면서 '심신미약'을 인정받아 불구속이나 감형을 얻어내려는 시도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MZ녀들부터 40대 직장인 여성들까지 크게 '분노를 산' 인지 사건인데, "헤어지자"니까 회칼과 포장 테이프 5개를 들고 쫓아가서, 엄마와 딸이 방 안으로 도망가 문을 잠그자 부수고 들어가 엄마 우측 겨드랑이 18방, 딸 가슴 19방 도륙을 내논 이재명 씨가 변호한 조카가 '심신미약'으로 무기징역에서 징역 15년으로 감형을 받았는데, "첫째, 신당역 스토킹 보복 살인범은 얼마나 처벌을 받을지 둘째, 징역 15년 이상이면 이재명 씨 조카가 과연 죗값을 제대로 치렀는지" 등을 지켜봐야겠습니다.

 

▲ '철딱서니' '없는'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