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세계로 진출한 조국의 수치

T.B 2022. 2. 27. 09:54

 

'성폭행'의 원인이 피해자가 노출 심한 옷차림으로 가해자를 자극했기 때문일까요? ① 자극받으면 ② 성폭행해도 되나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나토에 가입하려 해 러시아를 자극했기 때문이다."는 '또라이' 같은 망언으로 '세계로 진출'한 이재명 후보가 "그런 적 없다.", "맥락을 보라", "'표현력'이 부족했다."고 해명했는데요.

 

 

당연히 거짓말로 로버트 캘리 교수는 이재명 후보가 "수치스럽다."고 비판했고, 우크라이나 출신 모델 올레나 시도르추크는 "언론사가 할 짓이냐?"며 '젤렌스키' 대통령을 비판한 MBC 보도에 '분노했습니다'.

 

 

남을 깎아 내리기 위해 "노벨 평화상 수상자의 '아들XXX'까지 전쟁 피해국 정상을 조롱하는 꼴을 다 보고" 아무 말이나 한 국제적 망신이자, 민주당도 모자라 국격까지 홀라당 말아먹은 '끔찍한 대형사고'를 친 이재명 후보 대신에 '윤석열 후보'와 국민들이 대신 사과를 하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습니다.

 

 

'역시 이재명' 후보는 '김포 유세'에서 "(윤석열 후보가)우크라이나 전쟁을 남의 일이라고 했다면서요? 정확히 남의 나라 일! 남의 일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여러분"이라고 했는데요. 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는지도 모르는 '무식이 들통'나자 "'그런 말' 한 적이 없다."고 '또 거짓말'을 하는 중입니다.

 

"이재명은 호응받기 위해, 전달력 높이기 위해, 호승심 때문에, 타고난 인성 때문에 말을 자극적으로 한다. 대통령이 된다면 그의 말 때문에 외교적 망언으로 우방을 자극하고 ① '외교참사'를 반복할 가능성이 크다."는 평인데요.

 

이 후보는 우크라이나가 '징병해서 전쟁'에 보내야 하니 나가지(출국하지) 말라며 16~60세까지 출국 금지를 했다고 한다"며 "무섭지 않느냐"고 했습니다. "전쟁 났는데 그럼 '누가 싸우나요?'" 'dog소리' '양아치 어휘력'이 왜 문제인가 하면, 그 청년들의 목숨과 국민 재산을 지키는 건, 막연한 '평화 레토릭'이 아니라 '힘에 기반한 평화'로 ② '인성참사', ③ '경제 참사'에 이어 ④ '국방·안보참사'였습니다.

 

 

"OMG. 이분의 어록이 지금 레딧에서 아주 핫하다고. 경기도민 세금 다 때려 부어 외신에 광고성 기사를 아무리 내본 들 뭐하나. 본성을 어찌 숨겨. 진짜 나라망신이다. '에휴'" "이재명 '국제ㅆㄴ'돼서 좋겠다. 저딴 게 민주당?" 한국의 대선후보라고 도저히 믿기지 않은 충격적인 어록들까지 '재조명되는 중'입니다.

 

 

 

기본소득보다 "기본권" "말 바꾸기와 거짓말도 신물이 나지만, 주요 공약조차 내부 필터 없이 후보 입만 바라보고 있는 민주당 전체가 혐오스럽다."고 하는데요. 그놈의 '기본소득'은 "하겠다 → 안하겠다 → 하겠다 → 안하겠다"며 또 공약을 철회했습니다.

 

"'와...홍대'는 그냥..." "라이트 흔드는 동영상 '보실래요?'" "'ㅋㅋ' '대박' '여리♡' '유세장'엔 '문파 난입'하고 이재명 유세장엔 '허경영 난입'하고" "ㅋㅋ 젊은이가 왔다면서 피켓 서로 다 들어주고 앜앜 웃겨죽어 ㅋㅋ '찢재명 사기꾼'이라고" "옆의 옆 아줌마 울었어'ㅋㅋ' 내 붙잡고" 장대비가 쏟아지는데 누구도 움직이지 않고 '그 자리에서' 우산 나눠쓰고 비 다 맞으며 '윤석열' 후보를 응원해주셨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