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故김문기 영상 편지

T.B 2022. 2. 23. 15:09

이재명 후보는 3명이 죽고 1명이 자살을 시도한 '대장동 더불면 연쇄 간접살인 사건' 피해자 故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 1처장을 "모른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재명 후보와 민주당은 변호사비 대납 녹취록을 풀었던 故이OO 씨 때 처럼 고인의 빈소를 찾지 않았습니다.

 

 

"김문기를 몰라?" "거짓말 좀 그만해" 김 전 처장의 장남 A씨가 기자회견을 열고 2015년 1월 뉴질랜드, 호주 출장 당시 故김 1처장과 이 후보가 함께 찍은 사진과 "오늘 시장님하고 본부장님하고 골프까지 쳤어. 너무 재밌었어"라고 말한 모습이 담긴 가족들에게 보낸 "영상 편지"가 함께 공개됐습니다.

 

 

 

A씨는 "지난해 크리스마스이브였던 12월 24일, 아버지 마지막 발인 날 '이재명, 김혜경 부부' 는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나와 '춤을 추는 모습'까지 보였다"며 "80대 친할머니께서는 TV를 통해 이 모습을 보시고 오열하시고 가슴을 치며 분통을 터뜨렸다. 그걸 보며 우리 가족 모두가 한 번 더 죽을 만큼의 고통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이어 이 후보가 안철수 후보의 '유세차량 사망사고' 피해자를 조문한 것을 언급하며, "자신이 알지도 못하는 타 후보의 선거 당원 빈소엔 직접 찾아가 애도하는 모습을 보고, 연락을 기다리던 가족은 다시 한번 철저히 배신감을 느끼며 진실을 밝히는 게 도리라고 생각했다" "이렇게 해야 우리 가족이 조금이나마 한을 풀 수 있을 것 같았다"고 했습니다.

 

▲ "3월 9일은 반공 좌파 DJ와 노무현 Liberal에 반하는 '팔이피플' '좌적폐'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