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딜도 팔던 근본 없는 팔이피플과 민주당의 품격

T.B 2022. 2. 21. 11:39

'하는 짓'이 "어후... '쟤들은...' 으허..." 멸시를 받던 'C급 NL'(민족해방)계열과 족보가 없는 망나니 이재명 후보와 함께, '팩트체크'가 안되니까 종교처럼 신봉하고 "복종하라"는 "공산당운동"권의 구심점이 된 게 딜도(성인용품)를 팔던 TBS-생떼탕 김어준 씨였습니다.

 

故노무현 전 대통령 돌풍을 일으켰던 '노사모'와 달리, 現진보저씨들의 어릴적 중2병 감성을 저격하는 "무우우술"과 끼리끼리 낄낄거리는 여혐으로 중무장했던 김어준 씨는 BBK를 외치면서 세월호에 분노했던 민심을 개그 코드로 치환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사람이 '누구게요?'"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 "근본 없는 이런 공포가 공포스럽다. '종교의 영역'임" "^꿈^" "여러분 꼭 '여자 사 먹는다'는 아들두고 불륜하면서 닳고 닳은ㄴ이라며 모욕주고 조폭 강간범 변호하고 형수 XX를 찢는 이재명 소신투표 하세요~"

 

공감능력부족(Empathy deficit)은 정신적 병인에서 오는 사회인지결핍(Social cognition deficit)으로 성향이 유의하게 작용하거나, '기본 인성'(人性)이 형성되는 유아청소년기에 사회성 교육이 부재, 부실, 편향, 왜곡, 과장 될 때 주로 나타나게 됩니다. 아울러 학습력과 무관할 수 있습니다.

 

 

"맘카페 '불 타는 중'" "'이재명'은 '죽어도 못이긴다'" 구라가 "디폴트" "패시브"라 쪽팔린 줄을 모르는 "찢마이뉴스"에 이어 한 치의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 TBS-KSOI의 '뇌피셜 여론조사'가 논란입니다. 어제 밤 부터 괴문서(찌라시)와 실제 자료가 유포됐고, "KSOI 이강윤 조차 골크라고 떠들어대진 못하고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중"인데요.

 

 

"현근택 '진짜 미쳐 버린 거야?'" 딱 봐도 ① "'자영업, 소상공인' "300만원씩 주겠다." ② 안철수 후보 단일화에 실망한 지지층이 넘어왔다."고 밑밥을 깔고 단일화로 승부를 보려는 것 아니냐? 의구심이 있습니다. 안 후보가 정치 생명을 끝장 낼 선택을 하지는 않을텐데, 아무도 말하지 않았던, 캠프도 모르고 후보도 몰랐던 "경기지사 요구설"을 퍼트리는 등 준석이 입단속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이재명 옆집" 경기주택공사 합숙소 총괄책임자가 이 후보의 성남시장·경기지사 시절 비서실장을 지낸 전형수(63)씨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성남시장 시절 3년간 90일치 일정을 제출하라는 '행자부 요구'를 거부한 적이 있는데요. "이리하나 저리하나 이재명 후보는 '빼박입니다.'"

 

 

국힘당이 "해주려던 거" 막았던 게 "누구인데", "국힘당은 호남에 뭘 해줬냐?고 따지기 전에 때론 고립을 자처하면서도 호남이 민주당만 몰아줬음에도 광역시에 복합쇼핑몰 하나 없다는 거 그거 반성부터 해야하는거 아냐? '평생 민주당만 뽑아준 댓가'가 이거냐고!!"

 

"'매일유업'이 민주당보다 낫죠?" 이념이라는 울타리에 가둬놓고 고립시켜 평생 투쟁만 하라면서 자신들의 정치적 자산으로 삼아 "이권을 착취"해왔던 '민낯이 드러나는' 중입니다. '이재명 후보가' ① 코스트코, 스타필드 때문에 수시로 대전을 찾는 중인 전북 익산과 ② 광주보다 더하다는 '김성주 의원'의 전주를 돌았던 만큼, 이번 주 다시 찾으면 '흥미로운 유세전'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파괴력과 생존력이 소위 수퍼갑 '악어상'" "'윤며들고' 있어요ㅜㅜ" "엊그제 나온 따끈따끈한 '윤석열' 후보의 '활기찬 20대 영부인' '제 처 빼고'는 대부분 차였다는 '망언을 보자'" "요새 트친님들이 윤석열 관련 인터뷰 글들을 '자주 올려주시는데' 읽으면 읽을수록 '사람 냄새'가 풀풀 난다"고 하는데요.

 

"윤석열을 지지합니다. '사노맹 조국'을 지우니 '윤석열, 한동훈'이 똑바로 보입니다." "2022년은 여러모로 대한민국 역사의 한 챕터가 '마무리되고', 이념과 지역을 넘어 '새로운 장'이 열리는 해가 되겠구나"라는 바람이 있습니다.

 

▲ "3월 9일은 '악귀 퇴치'의 날!"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