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계란말이 VS 사람말이 효과

T.B 2022. 2. 21. 07:54

"보수는 '윤석열'로 인해 진보했고 진보는 이재명, 김어준 류(species)로 인해 퇴보했다" 지난 민주당 '3차 경선'에 이재명 후보는(28.3%) 이낙연 위원장에(62.37%) 대패했는데요.

 

'김어준' 씨가 "'신천지'가 개입해서 졌다."고 해 논란이 된지 하루 만에 송영길 대표가 "윤석열 후보를 키운 건 문재인 대통령이다." 따라서 "문재인 대통령이 잘못했다."고 '일침 했습니다'.

 

 

"'예~ 예~' 무슨 말인지 알겠고요." "그래, '두고보자!'" "'그래서 2번' 더 '뽑아야'겠네!!" "여리형 찍을 이유 하나 더 추가 '2번엔 윤'석열" "그럼 '죽어도 윤'석열 찍고 죽어야겠네요." "이러면 조빱이 뭐가 됔'ㅋㅋ'" "송영길 화이팅!!"

 

이낙연 위원장 뿐만 아니라, 홍영표 의원도 유튜버가 면전에 "X파리"라고 하는데도 별다른 제재가 없고 친낙 의원들에게도 비아냥이 비일비재하다는 것으로 비추어 볼 때 '당권 싸움' 전초전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옆집이랑 '알고 지냈네?'" "미쳑ㅋㅋ" "스시 10인분, 샌드위치 30인분의 '진실은 옆집'이었습니다." "'기생충 캐슬'의 중심에 있는 그 2402호. ㅋㅋ" "또 나왔네. '또 나왔어'" "'한우'는 X라게 좋아하네"

 

이재명 대선 후보가 경기 성남시장 재임 시절인 2014년 한국하우징기술 김인섭 전 대표(69)의 단골 식당에서 '업무추진비'를 8차례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빵터졌다'" "역대 민주당 대선후보 중에 이토록 '조롱 거리'로 전락한 "혈세도둑"이 있었나?" "재명아 다음 유세엔 '접시 돌리기' 보여주라" "빵터지는" 靑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왜 이럴까요?" 그 후보에 "그 지지자"라고 "연설 듣지도 않고 무뇌아 처럼 답하는 '동원참치들!'" "욕하고 때리고" "유~명한" 이재명 후보 지지층이 유세차 앞에 앉아 있는 약 10여명의 취재진의 머리를 풍선으로 치며 '기레기'라고 야유하거나 노트북 등을 발로 건드리는 등 물리력을 행사했습니다.

 

 

"'동규' 모른다면서요? ㅋㅋ" "45초에 '유동규' 나와요 ㅎㅎ" "악 ㅋㅋ 찾아봤어요 ㅋㅋ '유동규'가 뙇" "이 부분." "'유동규'랑 이재명 나란히 서 있는 유명한 사진이네요ㅋㅋ" "굿이 클릭하지 않아도 볼 수 있게 '캡쳐했습니다'"

 

 

 

"'스타필드' 입장료 내야 하나요?" "150만 광역시인데 인구 55만 경남 김해시에 '굴욕'당했다는 '광주 생활수준'" "이재명을 찍으면 '자신의 미래'는 복합쇼핑몰 하나 없는 광주광역시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호남을 차별하는게 누군지 '보세요'"

 

 

"지난 '1973년' 지어진, 48년된 전주 시외버스 터미널입니다." 신축 계획이 있었지만 보상 이견으로 진척이 없다고 하는데요.

 

국가 재정지원이 전북 보다 전남 위주로 된 '측면도 있고', "전주시가 먼저 관련된 도시계획을 변경하면 전북고속과 관련 상가들이 토지 보상에 적극 나설 것이다."는데, 전주시에서 소극적이라는 평입니다.

 

 

 

김성주 의원(전북 전주시병)이 윤석열 후보가 "무능한 문재인 정권이 조선산업을 망쳤다."고 했다며 거제 연설 사진으로 '허위사실을 유포' 중입니다.

 

"걍 수건 던지지 이게 뭐냐 '쪽팔리게'" "아주 볼만합니다. ^^" "'ㅋㅋ진짜 찌질'해서 비웃음 밖에 안나네" "코로나 관리 잘하라" 일침 했던 "'김성주 트주정' 때문에 '싱글벙글 전주'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전주 '에코시티' 개발도 특혜 의혹이 있음"

 

"지지선언까지 사기 치는 거 보니 '한심해' X지겠네." "민주당 의원들은 '가짜뉴스 짤' 돌리는데 아무런 양심의 가책도 없을 정도로 '망가졌다'"는 평입니다.

 

"느낌 좋아져" "'빨간 구두'를 다 사 신어보내 ㅎㅎ" 홍보의 중요성은 호감도인데요. 역대 최고의 '비호감 대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번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의 '호감도가 크게 오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못생긴' 이재명이 너무 싫은게 아니에요. '인간 취급 안하는' 거에요" "주변에 꼭 투표 독려하시고 '주변부터 챙깁시다.'" "김대중, 노무현 정신 '1도 없는' 부패 정당" "공산당운동"권에 "저항하는" 한 번도 경험 못한 'TACPIT'(Tactical Politics) 효과를 제대로 본 것 같습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