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울리고, 웃기고, 배꼽잡는 약장수 순회 공연단

T.B 2022. 2. 20. 12:53

"좌적폐 청산" 발언에 대해 분석이 엇갈리는데, "누가 옳고 그르다."는게 아니라 [보수, 중도] vs [진보]가 결집하면 파이가 더 크다는 게 사실입니다. 밴드웨건 보겠다고 전화면접을 한달 새 30%까지 계속 늘린 '이재명 미터' 분석에 따르면, 이 후보가 "받을 수 있는 지지율을 다 받았고, 진보 진영은 총 결집한 상태다."고 하는데요.

 

"광주 복합쇼핑몰 보다 큰 규모인 '여수 경도 사업'은 '왜 무너졌을까요?'" ① MZ녀 ② 가정주부와 ③ "청년들"에 꼿힌 '복합쇼핑몰' 파장은 계속 커지는 중으로, "깃발 꼿으면 당선된다"는 광주광역시 '선거벽보'에 윤석열 후보가 누락되는 "습관적" "졸렬함"까지 보였습니다.

 

 

 

"뭐하세요?" "이게이게 '뭡니까?'" "전과사범" "안구테러 시전 중. 'ㅋㅋ'"

"유세가 시장 '약장수' 무대가 되어 버렸네.." "이게 '약장수'지 대선후보냐?"

 

예로부터 나라가 힘들어지면 "울리고", 웃기고, "배꼽잡게" 만드는 "무조건 만병통치약 '약장수 순회 공연단'"이 등장하고는 했습니다. 이재명 후보 측은 내부적으로 지지율의 원인이 중도와 외연 확장 0%짜리 후보 자체와 "이재명 불법 비밀 합숙소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 "이재명 옆집"의 문제가 아니라 → "(정부가 실패한)코로나 때문이라 분석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신줄을 '놔버리고'" 본진이 탈탈 털려 지방선거까지 "홀라당 말아먹는" 중인데도 국민의힘 반대에도 밖밖 우겨서 뿌렸던 전국민 재난지원금, 'K-거리두기'와 '백신패스'로 피눈물을 뽑아 낸 '자영업, 소상공인들'을 위한다고 코로나에 집착하는 중입니다.

 

 

 

K자 양극화를 위한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한 것도 아니고 ① 만물의 근원은 물에서 비롯됐다. ② 물을 많이, 자주 마시면 좋다. → ③ 따라서 하루 8잔의 "물만 마시면 된다."는 식의 뇌피셜 궤변에 울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초딩 마냥" 표절에 짝퉁에 무우우술까지 "전형적인 좌파의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 "3월 9일은 '악귀 퇴치'의 날!"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