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광주가 대전에 준 '위대한 선물'

T.B 2022. 2. 20. 08:37

반공 좌파 DJ와 노무현 Liberal과 거리가 먼 586 운동권들의 ① 정치적 자산 ② '이권 카르텔'을 위해, 더불어 '로동당'이 장악한 "광주가 대전에 준 '위대한' '선물'" "안녕하세요. '전북 도민'입니다." 전라도 전역으로 확산되는 중입니다.

 

광주, 익산 등에서 쇼핑 또는 코스트코 때문에 대전까지 원정을 갈 정도라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인데요. 복합쇼핑몰, 코스트코 모두가 전라도에 입점하려 했지만 그걸 반대해왔고 전라도를 정치적으로 고립시키고 경제적으로 홀대해왔던 건 '민주당'이었습니다.

 

 

 

"재명이에게 두가지 소식이 있다. 하나는 나쁜 소식이고 또 하나는 '더 나쁜 소식'이다."

 

'최민희' 전 의원은 광주에 "스타필드"가 아니라, "스타필드급 복합쇼핑몰이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또 거짓말로 '유스퀘어' 또는 2009년 개장한 '롯데 아울렛' vs. 광주가 대전에 준 '위대한 선물'은 클라스가 넘사벽입니다. '안민석' 의원까지 "경기도 광주"를 말하는 건지 "광주에 스타필드 보다 더 큰 쇼핑몰이 있다."고 하는 바람에 '광주 민심'에 '기름을 부어' 화를 '자초했습니다'.

 

 

Q: '극우 포퓰리즘' 복합쇼핑몰이 훼손시킨다는 '광주정신'이란 무엇일까요?

 

"어휴", "광주사태라 말하는 '1번' 당의 모습입니다." 최지은 대변인은 5.18 민주화운동을 "광주사태"라 비하했는데요. "민주당이 평소에 광주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자아알~" 알겠습니다" 최 대변인은 "광주만 중요한 게 아니라, 균형 발전을 해야한다."는데, "운전면허시험장도 하나 없다는 게 '실화냐 ㅠ'" 광주정신이 뭔지도 모르는 '능지 참사'였습니다.

 

 

 

"으이구 이 인간아 ㅋㅋ '규칙 지켜라'" "세상에 경쟁자 '슬로건까지 표절'하는 경우도 있냐?" SNS, 커뮤니티를 강타한 '무궁화 발차기' 후폭풍이 거셉니다. "카운터 아니냐?"는 평인데요. "역시 원조가 다르긴 하네. 'ㅋㅋ'" "신났네 아주.'ㅋㅋ'" "X나 없어 보이네ㅋㅋ 뭘 차는 거냐? 지지율?'ㅋㅋ'" "기본소득 단일화 발차기 'ㅋㅋ'" "진짜 족터지넼'ㅋㅋ'" "이 걸루 마무리 짓자. 'ㅋㅋ'"

 

 

 

"클났네^^" "아니…'이 짤 뭡니까'. 이건 뭐 …" "사진 뭔데 멋있어. 목도리 '펄럭'" "'새로운 유형'의 정치인... 파격이다, 신선하다" "'선거 운동'계의 '싸이'" "왜 이렇게 파파미냐고. 진짜 '웬열'이냐고. ㅋㅋ" "'윤석열' 그림 이거 뭐야ㅋㅋ" "나훈나가 울고 갈 무대 '매너!!!'" "무대'체질이야' ㅋㅋ" "'아이돌'이 돼부렀네"

 

 

"거제도 특산물인데 '우와'" "'대구찜에 신난' '체급이 다른' 전국 노래자랑 '클라스'" "캬~ 저 많은" "현재 상황" "윤서방" "볼매" "'카인더여리' 초코렛" "'시대정신' 될려고 해..." 등의 반응입니다.

 

▲ "3월 9일은 '악귀 퇴치'의 날!"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