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COVID-19

"NO재명", 왜 이재명은 위험할까

T.B 2022. 1. 11. 06:27

윤석열 후보가 고딩, 중딩교육이 아니라 "코딩교육"을 확대할 것이라 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시작해 대학입시에도 반영할 생각이다."고 했는데요. 미국, 영국, 이스라엘, 일본 등 선진국은 말할 것도 없고 인도, 중국, 에스토니아 등도 초등학교부터 코딩교육을 20년째 하고 있는데, "우린 뭘 했냐?"면 초등학교 때부터 이념교육, 반미반일 교육, 친북친중 교육과 '선택적 페미니즘'을 가르치는 중입니다.

 

"민주당이 멸공에 '화내는 이유'", "굿즈 행사하면 새벽에 '줄설 걸?'" 신세계(스타벅스)는 멸공 때문에 안돼, 롯데(앤젤리너스)는 일본 때문에 안돼, SPC계열(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스)은 갑질에 파업 불참했다고 업무 방해해야 되니 안돼, 맥도날드·버거킹·KFC는 반미친북이라 안돼, KG그룹(할리스커피)은 과거 미쓰비시와 협력관계라서 안돼, 대한항공(이디야)은 땅콩 회항이라 안돼, 칼라일(투썸플레이스)은 CJ푸드빌에서 매각됐으니까 '안되겠습니다'. 정이나 불편한 분들께서는 '이상이 교수'가 소개해 준 곳도 있습니다.

 

 

 

코로나 19에 가장 큰 피해자는 당연히 K-거리두기로 방역을 한 자영업, 소상공인일 것입니다. 영업권을 제한해 "희생하라" 했으면 못 번 만큼 선별지원으로 보상을 했어야하는데,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뿌렸죠. 시중에 돈이 풀려 화폐 가치가 하락하면 안전자산(K-부동산 등)으로 쏠려 K-빈민('nightover beggars')이 됐는데, 유동성 회수가 시작되면 'K-양극화'로 직격탄까지 콤보로 맞게 됩니다.

 

 

이재명 후보가 본능적으로 "위험하다." 느껴지는 이유로 "돈 줄께, '뭐 해줄께'"가 좋을 것 같지만, 그게 다 빚(세금)이라는건 논외로도 낙전수입('농협 제친' 코나아이)을 내고 화폐를 무력화시켜 자본 권력을 움켜쥐려는 것 아니냐?는 의문이 드는 "민주당 당헌에도 위배되는 '정체불명'의 기본소득, '지역상품권, 소비쿠폰'"까지 뿌리는데 "기본주택, 기본금융(대출)까지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집값 안정을 위해 "부동산 세제는 '일시 완화'하고 공급은 확대하겠다."고 했는데, 안정이 될 리가 없을 것 같은데요. 민간이익을 '10%로 제한'하고 '분양가상한제'까지 민간에 도입하면 (남는 게 적으니)공급이 위축될 것입니다. "시중에 돈은 풀렸는데(화폐 가치 하락) + 공급이 안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임차인을 보호하고 이 못된 임대인, '다주택자들'에게서 세금을 걷겠다"는 '임대차 3법'까지 버티고 있으니, 세금을 고스란히 맞을 리가 없기 때문에 ① 조세전가 + 임대인, 다주택자들이 줄어들면 ② 임대 매물이 줄어드니 당연히 임대료(전,월세)도 올랐습니다. 종합해서 '이재명 5년'이면 결과가 '어떻게 될까요'?

 

 

SNS를 중심으로 "기권 논란"에 이어 "찍을 사람이 없다, 둘 다 못찍겠다, '3지대를 찍자'"는 '역선택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1표가 아닌 +2표가 될 윤석열 후보의 반(反)양아치좌파 표를 줄이겠다는 의도로 보이는데요. 제3지대라는 게 그렇습니다. '의석수'(지역구 0, 비례대표 3)만 봐도 말만 하면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좌적폐 청산이 가능할지, 국정 운영이 제대로 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