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경제 젅문가 이재명과 드럼통

T.B 2022. 2. 23. 13:08

거짓말이 그렇습니다. "1번 거짓말"을 막기 위해 2번 거짓말을 하고, 2번 거짓말을 막기 위해 3번 거짓말을 하고, "아니다, 그렇지 않다"에 "팩트 폭격"을 당하면 → 흥분해서 "에라, 모르겠다"며 홀라당 말아먹게 됩니다.

 

"와... 이야... '오우 야.....' 진짜 '대다나다...'" "이재명 게이트는, 입구에서 지킨다는 게이트"라는데, 일본말(gate)로 "기도, 조폭"으로 세금 도둑, 재판거래 범죄현장 지키는 게이트였던 것 같습니다.

 

 

 

기축통화 '경제 젅문가' 이재명 후보 주특기가 있는데, 알지도 못하면서 떠들어대다가 할 말이 없어지면 "언제 그랬냐?"는 것인데요. "드디어 '미쳤나봐.' TV토론에서 X입으로 '말해놓고.' ㅋㅋ" "기축통화국을 하자고 한 게 아니라, 전경련에서 발표를 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재명이 '진짜 웃기네.' 경제무식자가 주변 야매 경제학자한테 주워들은 거 몇개 가지고 괜히 아는 체 했다가 다리 찢어지는 중. ㅋㅋ 재명아. 너 하는 꼴을 보니 국민들이 너보다 더 경잘알이야."

 

이 주장을 있는 그대로 곧이 곧대로 받아준다 쳐도, '치면 나오는'데도 '전경련 보고서'를 '해석하지 못하고' '뇌피셜'로 밖밖 우기니까 전경련에서도 '설명자료'와 함께 이미 이재명 후보를 '반박한' 바가 있습니다.

 

 

월간조선의 "이재명 옆집", "경호업체의 관계"가 "페이퍼컴퍼니"(유령회사)로 정치 자금을 빼돌린 것 아니냐?는 의혹이 JTBC까지 크로스체킹 됐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2017년 대선과 2021년 경선 당시 경호비로 2억 2,242만원을 지불했는데요.

 

 

심지어 '불법이 일상인 부부' 김혜경 씨는 전용차를 렌트하고 전담 운전기사를 두고 정치자금법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됐고, 배우자가 전용 차량과 운전기사를 두고 정치자금을 사용한 건 주요 대선후보 가운데 이재명, 김혜경 부부'가 유일했습니다.

 

"ㅋㅋ'여성 인권' 그만 팔아라 ^^" 요 몇일 문파분들과 "'암컷 X파리'들은 한줌"이라는 여초성님들께서 컷 해주신 SNS, 커뮤니티에 '밭갈이' 공세가 거셌는데요. 또 잘 안됐는지? MZ녀와 여성들의 친구라는 '불꽃 페미' 인기 스타 이재명 후보가 2030 여성 표심 공략에 나선 상황인데, '여성 40% 내각'이 빠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금 와서 보니 .. '그냥 사기꾼들'이었..." "호남도 호남이지만, 민주당은 심하게 썩었다. '가난을 파는 정당'은 지역을 발전시킬 수 없다." "이번 대선은 물론 최소한 지선, 총선까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단' 민주당은 안 찍는다"

 

"이번에도 민주당 찍어주면 '영원히 부패'의 수렁으로 빠지게 될 것이다." "단 한번도 마음이 바뀐 적이 없어 처음 안 순간부터 지금까지 '개극혐'" "이재명 전과n범'" "정치판에서 제어할 사람이 없고 '윤석열만 가능'하다고 봄"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이 제일 싫어하시던 인간형이 '이재명' 같은 기회주의자들"이라며 '데스노트'가 작성 될 정도인데요.

 

 

 

"'공보물까지' 유권자들을 대하는 태도부터 글러먹은 일상이 거짓말" "대한민국‧한국은 안 되는데, 중국과 북한은 된다"는 전과 4범 '리자이밍 악귀'와 민주당에 '무차별 고발' 당한 분들이 '보통 많은 게' 아니군요?" '여기' 또는 '여기'로 제보해주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 "3월 9일은 반공 좌파 DJ와 노무현 Liberal에 반하는 '팔이피플' '좌적폐'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