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풍산개

역대급 문재인 풍산개 파양 해명 쫌스럽고 민망하다

T.B 2022. 11. 10. 07:53

'풍산개 파양'으로 말 같지도 않은 억지를 부리고 '거짓말'을 쳐서 '사달을 낸' 탁현민 씨와 윤건영 의원이 "문재인 전 대통령이 풍산개를 키우면 위법이다"면서 '계속 거짓말'을 치는 중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정국 당시 청와대에서 삼성동 사저로 퇴거하며 진돗개 9마리를 데려가지 않은 것을 두고 유기 혐의로 고발·비판했던 동물단체들은 월드 스타 문재인 전 대통령의 풍산개 파양 논란에 대해서는 "파양으로 보기 어렵다"고 '일침'을 했는데요.

 

"문 전 대통령은 커리어적인 면에서 동물을 굉~♡장히 사랑하는 분"이라면서 "아이들(곰이, 강이)을 데리고 있을 수 없기 때문에 파양이 아니고 (양육비 달라는 데로 안 준 윤석열 정부가)뺏어갔다고 볼 수도 있다"면서 "북한으로 돌려보내는 게 원리·원칙적인 것이다"고 했습니다.

 

 

풍산개 파양 논란에 문재인 전 대통령이 '발끈'을 했습니다. 일단, 워딩부터 '제가'가 아니라 '내가'라고 한 것으로 비추어 볼때 문 전 대통령이 "하지마라"면 국민들이 "넵, 알겠습니다."라고 해야 하는 '쫄짜'인 줄 아는 것 같습니다.

 

그러길래 왜 한반도 '핵무장'시키겠다고 북한 김정은한테 제대로 놀아나더니 중국에선 혼밥 먹고 미국과 EU에선 '이 무시'를 당하니까 해외순방 가서 심심한데 유쾌한 김정숙 여사가 '놀러다닌' 것은 아닌지 의문입니다.

 

 

'전문'을 보면 "지금까지 양육에 소요된 인건비치료비를 내가 냈다", "양산으로 데리고 온 비용, 개 파양시킬 때 데려다준 비용도 내가 냈다"면서 "내가 6개월간 양육해줬는데 고마운 줄 알아라"는 쫌스럽고 민망함에서 고마워서 죽을 것 같습니다.

 

첫째, 이건 문 전 대통령이 직접 쓴 글이라는 것과 둘째, 왜 개 파양 시켰는지를 유추 셋째, 뼈 빠지게 벌어서 세금 낸 게 쌈짓돈인 줄 아나 대통령실과 '기싸움'하겠다고 '파워당당'하게 개 버려놓고 여론 불리하니까 거짓말을 치다가 말을 바꿨다는 것 넷째, 팩트도 맞지가 않습니다.

 

왜 자꾸 '거짓말'을 치는 건지 그 명시적인 근거 규정은 지난 3월 문 전 대통령 재임기간 때 대통령 시행령으로 '셀프 제정'했던 것으로 임기 마지막 날 5월 9일 오종식 비서관과 심성보 대통령기록관장의 협약서까지 작성을 했던 것입니다. ↓

 

"지금이라도 입양할 수 있다면 대환영이다?" 그 협약서 보면 수탁기관이 '문재인 전 대통령 비서실'이었습니다. 위탁기간을 보면 5월 10일부터 멸실(사망)까지로 되어 있어 법적인 입양과 다를 바가 없는 그 협약서에서 "내가 양육하겠다"해놨던 것이고, 대통령 시행령에 추가하려 했던 것은 5월 9일 '셀프 제정'할 때 생각치 못했던 "위탁기관(문재인)에 돈 준다"였던 것 같은데요.

 

 

그 생각이 왜 이제서야 났냐, 논란이 됐던 문재인 전 대통령이 개를 다루는 모습으로 "지금 물릴까 봐 손 조심하는 게 개를 키워본 사람의 몸짓이냐", "개 키우는 흉내만 냈다"는 등의 반응이었는데, 청와대에서 세금으로 밥 주고 수의사 썼을 때는 개만 있으면 될 줄 알았다가 나와보니 양육에 소요되는 인건비치료비까지 '들어갔을 것'이라는 게 사실입니다.

 

마루의 등 일부분은 말끔하게 밀려 있다. 이 사진을 본 수의사들 상당수가 심장사상충 감염을 언급하고 있다.

 

'파양당한' 풍산개를 보면 곰이(암컷)가 꼬리를 위로 동그랗게 말아 올린 상태로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에 비해, 송강이(수컷)는 꼬리에 힘도 덜 들어가 있고 어딘가 위축된 모습으로 현직 수의사 A씨는 "수컷 풍산개는 몸 상태라든지, 컨디션이 정상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지속적 가해행위의 피해자다"는 한동훈 법무부장관에 비해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 팬덤을 안 부추기고 반대로 '경계하는 이유'는 리더가 부끄러움과 도덕성을 잃게 만들어 정치적 마약이라는 팬덤에 무너지면 시스템 전체가 무너지는 걸 눈으로 봤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번 문재인 풍산개 파양 사태에선 얼토당토한 억지를 부리고 거짓말을 치고 다니는 게 어처구니가 없어 김건희 여사가 17년 동안 도와준 유기견과 길고양이가 '100~200 마리'가 넘고 지금도 유기견 '치료비'를 사비로 지불 중으로 교통사고로 '죽어가던', '안락사 위기'에 처한 유기견과 유기묘 총 3마리를 추가하는 등 윤석열 대통령은 취임 후에도 반려견 1마리와 유기묘 2마리를 입양해 '총 10마리'를 키우는 중입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은 자기가 왜 욕 먹는지 진심으로 이해를 못하고 모르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아니? 돈 줘야 키우지?!" 억울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안 그래도 나랏빚 '천조국 창시'하고 부동산 '작살'을 내놔 K-빈민(벼락거지)들로 전락시켜 자식도 못낳고 반려동물 키우는 분들도 있는데 쫌스럽고 민망하다는 평입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상습 거짓말'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