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미개한 이재명 퍼스트가 유포 중인 부동산 가짜뉴스

T.B 2022. 11. 14. 08:11

야권에서 "어떻게 이런 참사가.. 이게 나라냐? 이런 비극 다시 없어야.. 아픔딛고 일상으로! 어? 곧 선거네! 그래도 아파트값 올려줄 후보를 뽑아야 부자가.."라며 지난 '5년간 시체'가 모잘랐는지 "미개한 xx들이 인간xx가 아니다"면서 가짜뉴스를 유포 중입니다.

 

왜 '공부'를 하지 않고 '뇌피셜'인지 의문으로 '점잖게' 돌려 말하면 못 알아듣는 '이재명 퍼스트'를 위해 설명을 하자면 문재인 정부의 "'조세 전가' → 임대료 상승 → 집값 상승 → 임대차 3법, 공급 규제 → 매물 잠김 → 집값 상승" 부동산 실패는 이재명 씨가 일침을 했던 것인데요. ↓

 

 

"아니다", 면서 밖밖 우길 것은 알고 있는데 노무현·문재인 정부가 "부동산에 세금 때려 복지하자"면서 작살을 낸 부동산은 "우파당이 집권할 것 같으면 팔고 좌파당이 집권할 것 같으면 사라"가 기본 공식으로, 김경민 서울대 환경대학원 교수는 "'서울 집값'이 4년 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이다"고 했습니다.

 

 

자본주의와 자유 민주주의를 부정하고 "충성하라"면서 맹종하는 '전체주의 종교' 반지성주의와 달리 현장에선 임대주택을 뜻하는 "LH"를 빼버리고 GS건설의 자이나 그것도 안 되면 자체적으로 이름을 지어서 붙여달라고 아우성인데요.

 

 

"불로소득 없는 세상을 꿈 꾼다"더니 'VIK, 신라젠'에 거짓말치고 다니면서 '빌라 투자'를 한 LH로남불이 들통났는데도 가짜뉴스가 심각해 '깡통빌라'까지 사들인 민주당 전 사무부총장 이정근 씨 등에 엄정 대응으로 교정이 필요할 것 같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상습 거짓말'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