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박민영 열애 빗썸 강종현과 코마트레이더스 무슨 관계일까

T.B 2022. 11. 6. 08:37

"재벌 회장은 전과자가 되고, 전과자는 '재벌 회장'이 됐다" '횟감'에 이어 '텐프로' 룸살롱의 여성을 부르는 등 황제도피 중인 국가대표 '조폭' 쌍방울, KH 그룹, 샤오미 국내 총판이자 불법 도박자금 '세탁소' 코마트레이더스 모두가 이재명 씨와 연루돼 있습니다.

 

코인으로 돈을 잃었던 2030 세대들이 여배우 박민영 씨 열애와 성남 국제마피아파와 친분이 있다는 남친 때문에 분노 중인데요.

 

 

박민영 씨 친언니가 '사외이사'로 등재된 코인 거래소 빗썸 회장 '강종현' 씨 스폰설 때문으로 폰팔이에서 짧은 기간에 회장이 된 강 씨는 '태국 파타야'에서 '어떤 일?'을 했다는데, 파타야는 '이재명-은수미' 조폭연루설이 있었습니다.

 

그당시 SBS 그알과 이재명 씨가 대판 붙었고, 이 씨가 'SBS 사장'과 진행자 김상중 씨 회사까지 압력을 가하는 등 PD 왈, '조폭과 이재명' 협박 전화에 방송에 못 담은 얘기가 많다고 했는데, 이게 "코인, '연예인들'이 가세한 엔터테인먼트 주가 조작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빗썸 회원' 이재명 씨는 민주당도 '말렸던' 1,000조 원 규모의 부동산 코인을 찍어내겠다며(화폐 가치 ↓) 'NFT를 발행'하기도 했는데요. 표심에 악영향을 줘 당내 '반대에도' '김포공항 코인' 1,000조 부터 '수도권'에도 1,000조, '구룡마을'에도 1,000조를 주장한 적이 있습니다.

 

 

회사 대표 강 씨 남매는 회삿돈을 빼돌린 횡령 혐의로 수사를 받는 중인데 임원들의 출국 금지 사실을 알게된 직후 압수수색 전날까지 CCTV를 없애고 주요 자료를 '비밀 사무실'로 옮기는 등 증거인멸을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정치권을 등에 업고 'UN대북제재'를 위반한 '주가조작' 등 돈 되는 건 가리지를 않는 습성의 조폭과 '폰팔이'를 재벌회장으로 만들어 나랏빚 천조국 '마약천국'을 창시한 문재인 정부는 '비정규직' → 정규직으로 전환만 해놓고 직급·임금 체계는 수립도 안해 시스템 설계상 구조적 문제가 일자리 창출에서도 드러났습니다.

 

쌍방울 - 아태협 - 경기도 -  이재명 씨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대북 코인·사업으로 '대북송금'을 한 정황이 드러난 와중에 쌍방울과 KH그룹의 '접대 리스트'를 확보해보니 '변호사비 대납' 수사 당시 기밀을 유출했던 수사관들이 술값을 선결제해 놓는 등의 향응을 제공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상습 거짓말'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