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부끄러움도 가르치고 배워야 한다

T.B 2022. 11. 5. 11:27

'커피믹스'를 밥 처럼 먹고 버텼다는 경북 봉화군 아연 광산 매물사고 광부 조장 박모(62)씨와 보조 작업자 박모(56)씨가 모두 구조됐습니다.

 

221시간, 9일만의 '기적 생환'에 걸어서 나올 정도로 건강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소방청, 군장병'들도 너무 수고하셨는데, 대한민국 공무원 약 100만명 중 약 14만 명이나 되는데 2시간 동안 15회, 8분에 한번 꼴로 소방청 지원요구에도 안전을 책임지지 못한 '경찰'은 대수술을 해야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들이 나오는 중입니다.

 

 

 

"이재명 씨는 방산주, '김민철' 국토위원은 건설주"사람이 부끄러움을 모르면 짐승과 다를 바가 없어 낙숫물이 바위를 뚫어 조직을 망하게 하는 근본이라는 걸 보여준 게 10년 주기도 못 채우고 5년 만에 망한 민주당이었는데요.

 

 

정신상 민주당 대표실 정무조정실장 → 곧 구치소 갈 "그분"은 쓰지도 못할 5조 원을 쓰겠다질 않나 김정은한테 받은 '개 키우는데' 양육 예산으로 세금 월 240만 원을 쓰겠다질 않나 요즘 종종 듣는 소리가 "안 나가던 사람들도 집회 나가야 한다", "저것들 총선때 보자"는데 민주당이 자한당 '지선완박'부터 → 180석 내준 사달을 낸 '국민의힘'의 전철을 밟는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민주당은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본부장이 천화동인 4호 남욱 변호사로부터 받은 불법 대선자금 중 일부인 8억 4,700만 원 중 '배달 사고'를 낸 1억 원이 이재명 씨 정치 후원금을 썼다"는 보도에 "아니라고"했는데요.

 

당연히 '거짓말'로 '대선 경선 후원금' 명단에 유 전 본부장의 동거녀 A 씨와 '불법 대선 자금 중간 전달자'로 지목된 정민용 변호사(전 성남도시개발공사 투자사업파트장)의 이름이 올라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장남 이동호 씨와 부인 김혜경 씨는 남일테니 제하고 '거짓말 재판', 3자 뇌물죄가 성립된 성남FC, 변호사비 대납, 대장동 화천대유 천화동인 1호 "그분"의 '쌍방울'과 '대북사업' 관련 수사 중에 아태협 안부수 회장이 "잠적했다"는 건 범죄 혐의가 있다는 방증일 것 같습니다.

 

심지어 '고양이탓'을 하며 잘못한 건 "됐다"면서 안면을 몰수하고 늘 새까맣게 잊는 '박약아'들이 '국가적 비극'에 "고인과 유족을 두 번 '죽이겠다'"면서 눈이 벌개져서 사태 수습과 진상 규명으로 재발 방지 대신에 정부 탓만 하는 중입니다.

 

29명이 죽은 '제천', 47명이 죽은 '밀양', 5명이 죽은 '이천'과 소방대원이 불에 타 죽을 때 이재명·황교익 씨가 떡볶이를 먹은 물류 센터, 16명이 죽은 '성남' 판교테크노벨리, 경기도민이 죽었던 '고양'과 약 1,500명 사망한 '백신 피해자', 북 피살 해수부 공무원과 탈북 청년 강제북송 때는 시체가 모잘랐던 건지 의문입니다.

 

 

지난 4월 '객석에서 춤을 추는 행위가 허용되는 일반음식점의 운영에 관한 조례안'을 만들어 "사람 죽어가요" 절규를 음악 소리로 묻은 '용산구의회'는 참사 관련 요청 자료를 "바쁘다"면서 용산구의장이 승인하지 않으며 자료 공개가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CCTV로 집중 모니터링을 했다"던 '용산구청' 야근 근무일지에는 사고 직전까지도, 관제센터가 보고한 위험 상황이 0건이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코로나에 신경 쓰느라 업무량이 크게 늘어나 재난상황에 대비한 응급의료 훈련을 제대로 할 수 없었다"는 '용산 보건소장'은 "이번 사고는 초보운전자에게 비포장도로 운전을 맡긴 꼴"이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서울시에선 2014년에 '압사 경고'가 나왔지만 2018년에 수정돼 2022년까지 추진된 5개년 안전 기본계획서에서 압사 위험에 대한 경고를 빼고 '지하철 압사' 위험으로 '축소시킨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020년 용산경찰서는 핼러윈 데이 종합치안대책 자체보고서에서 '핼러윈 압사' 경고를 했는데도 왜 올해 핼러윈 기간 이태원파출소 관할지역이 예년보다 '3.8배 늘었는지'도 의문입니다.

 

'연구대상' 이임재 전 용산경찰서장은 새벽 1시 장관 브리핑 때도 참석하지 않고 주로 이태원파출소 내에 있다가, 참사 '현장에서 볼 수 없었던' 이 전 서장이 언론 카메라에 포착된 건 30일 오전 10시쯤 윤석열 대통령이 현장을 찾았을 때였습니다.

 

 

경찰 인력만 늘렸던 '문재인' 정부가 폐지한 의무경찰제도가 폐지되면서 시민 질서와 교통을 책임져왔던 '의경 공백'이 현실화되는 중으로 '용산경찰서'의 핼러윈 치안 대책 문건을 보니 3년 만의 노 마스크 핼러윈 축제에도 2020년과 2021년 배치했던 참사 골목 경찰 5명 고정근무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TBS 김어준이 뉴스공장에 출연한 '황운하' 의원이 "마약 단속을 한 한동훈 법무부장관 때문에 참사가 벌어졌다"고 거짓말을 치고 다니는 중인데요. 검찰은 10월 29~30일 이태원 일원에서 마약사범 단속을 계획하거나 실시한 바 없었습니다.

 

 

'검수완박' 탓에 못하는 중인 이태원 핼러윈 참사의 신속한 진상 규명과 책임자 처벌 그리고 재발방지책 마련을 하는 게 유족의 아픔에 공감하고 '죄송한 마음'으로 그들을 위로하는 길인데도 민주당은 수사권도 없는 국정조사를 '들먹이는' 대신 검경 합수본 구성에 협조하는 게 순리이자 이태원 참사도 검찰의 직접 수사 범위에 넣는 방안을 검토해야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과학의 '카카오'그룹 소유 '아이돌연구소'가 카카오엔터 소속 연예인과 아이돌 그룹에 대해선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 다른 기획사 소속 아이돌에 대해선 욕을 하는 역바이럴 마케팅을 해 "선을 넘었다"면서 논란인데요.

 

상장 후 약 한 달 만에 400억 원대 주식을 대량 매도해 논란을 빚고 사퇴했던 '먹튀 논란'의 류영준 전 카카오페이 대표는 지금도 카카오페이에서 보수를 받는 고문으로 재직하고 있는 사실이 확인돼 논란입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상습 거짓말'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