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안보·재난·경제·사법 시스템 설계 상 구조적 문제들

T.B 2022. 11. 4. 09:30

 

 

린민들은 식량 위기에 먹고 살 길이 막막한데 '불나방' 마냥 1년치 쌀값으로 미국에 들이 받은 연구대상 북한 김정은이 사거리 1만 5,000km로 전 세계가 타격 범위인 ICBM 발사가 실패했지만 '핵실험'이 예고된 '두려운 실패'로 북한이 공개적으로 시험 발사한 화성-17형 중에 2단 분리까지 성공된 사례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러시아처럼 핵 빼면 재래식 무기라 시체인데 '문재인' 전 대통령이 창시한 한반도 핵무장 프로세스에도 김정은이 두려워 하는 게 공군력으로 윤석열 대통령은 비질런트 스톰(Vigilant Storm) 훈련 연장을 '직접 지시'한데 이어 B-52, B-2와 함께 미국의 '3대 전략폭격기'로 불리는 'B-1B 랜서' 한반도 전개를 협의 중인데요.

 

 

와중에 '제2 세월호'를 주도 중인 '통진당', 경기동부연합과 '용성총련' 출신들로 구성된 주체사상파 핵심인사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 핵개발 등과 관련해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대법원서 폐간 명령을 받은 종북 성향 인터넷 신문에 "'제2차 남조선 해방전쟁'이 임박했다"면서 선전선동 중입니다.

 

 

정치권을 등에 업고 'UN대북제재'를 위반한 '주가조작' 등 돈 되는 건 가리지를 않는 습성의 조폭과 '폰팔이'를 재벌회장으로 만들어 나랏빚 천조국 '마약천국'을 창시한 문재인 정부는 '비정규직' → 정규직으로 전환만 해놓고 직급·임금 체계는 수립도 안해 시스템 설계상 구조적 문제가 일자리 창출에서도 드러났습니다.

 

"탄소중립, 친환경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말만 하면 되는 줄 아는 설계가 제대로 되질 않은 재생에너지 사업은 '새만금' 태양광만 1조 클럽이 드러났는데, 문재인 정부가 친 민주당 인사들에게 단가 특혜를 준 '사장님들'들엔 7살짜리도 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6살 많은 사람한테도 존댓말을 쓰지 않는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가 천화동인 1호가 "그분"의 것이라 한데 이어 "이재명님"이라 부른 녹취록으로 이 씨가 "그분"이라는 건 '박약아'가 아닌 이상 알 수 있는 기정사실로 민주당을 '홀라당 말아' 먹었다는 게 사실인 것 같은데요.

 

되는 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는데도 "복잡해 보인 문제도 하나하나 '몽땅, 싹 다' 천천히 접근한다고 답이 나올 것이다?" 생각한다면 '뇌피셜'로 1단 구속, 최대 무기징역 확정이라 민주당의 '시한폭탄'이라는 평입니다.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사장 직무대리) 측근의 PC와 '정진상' 민주당 대표실 정무조정실장의 외장하드를 확보한 검찰은 천화동인 4호 "남욱 변호사로부터 받은 불법 대선자금 중 일부를 이재명 대표의 '정치 후원금'으로 썼다"는 유 전 본부장의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애도와 사태 수습보다 지난 5년 동안 뭐 했다가 '예의·도리'가 없이 '눈이 벌개져' '그저 행복한' 민주당이 팽개친 이태원 핼러윈 참사는 ① 지휘 '보고 체계' ② '이젠 꼭!' 바꿔야 할 불법·편법 막무가내 장사꾼들을 방치한 시스템 설계상 구조적 문제를 드러냈는데요. ③ '셀프 수사'는 서울청·용산서를 쏙 빼고 압수수색을 하는 등 '검수완박' 때문에 참사 원인 조차 규명하기 어렵다는 게 사실입니다.

 

 

112 상황실을 비운 류미경 총경(前전남 함평 경찰서장)과 '가장 논란'인 이임재 전 용산경찰서장(전남 함평 출신)은 '삼각지역' 근처 집회 시위 현장에 있다가 9시45분쯤 이태원 파출소로 출발했지만 "차가 막혔다"면서 10시 40분쯤 정식 보고가 아닌 '경찰 무전'을 듣고 걸어서 밤 11시 10분쯤 현장에 도착했다고 했는데요.

 

 

곧이 곧대로 믿는다 손 치더라도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으로 첫째, 삼각지에서 현장까지 "100분"이 걸려서 걸어갔다? 당연히 더 빨리 도착했어야 했고 둘째, 참사 발생 신고 시간인 밤 10시 15분부터 도착 전까지 용산경찰서장은 밥을 먹은 건지 서울청 112 책임자는 '부재중'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건 팩트인 것 같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세월호 참사'를 계기로 경찰, 소방, 구청 등 재난 대응 기관들이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재난안전통신망 장비에 '1조 5,000억 원'을 들였지만 경찰·소방·구청은 쓰지도 않았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상습 거짓말'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