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태원 핼러윈 참사 정쟁 대신 힘을 모읍시다

T.B 2022. 11. 1. 18:07

 

제발 '당분간'만이라도 "추모와 위로만 하자.", "사고부터 '수습하고 대책'을 마련하자"는데 "됐다"면서 그놈의 "외신타령", 남영희 민주연구원 부원장, MBC와 김어준에 이어 이재명 씨 지지단체에서 "'촛불시위'를 하겠다"면서 '11월 5일'까지 참지를 못하고 거리로 뛰쳐 나오겠다고 했습니다.

 

희죽 웃은 '면피 전문가'는 뭐가 "고맙다"는 건지 참사 다음날 3배 이상 폭증을 한 뉴스 댓글은 '이태원 핼러윈 참사'를 향한 도 넘은 댓글들이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중인데요. 작성자 약 40%가 '40·50대 남성'으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고, 피해자들을 추모하는 댓글도 많지만 특정 세대를 비난하는 듯한 2차 가해성 댓글도 상당수였습니다.

 

 

5년 전 '정부보고서'는 왜 이행 안해놓고 이제와서 예측을 하네 마네 의문으로 동전이 앞면이 있으면 뒷면도 있을텐데 안타까워 '정직하게' 말하면 KBS는 감사, YTN은 매각, 'MBC는 수사'와 검찰연구관 3명이 보강돼 대장동 화천대유 천화동인 1호 "그분"과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 불법 대선자금 수사는 '착착 진행'이 되는 중입니다.

 

'거짓말 재판' 출석 요구를 받자 "의원님, '전쟁입니다.'"는 김현지 이재명 의원실 보좌관에 이어 과방위 겸직 논란에도 "됐다"면서 행복한 정청래 씨는 "'정신이 이상'하다"는데, "반드시 국가 책임을 묻겠다"면서 '전쟁선언'을 했는데요. 싸우는 게 그렇게 좋으면 MMA를 하는 건 어떨지 의문입니다.

 

국민의힘 지지층인데 ← "열린공감TV를 구독하고 팬이다?" '거짓말이 과학'인 민주당 이재명 씨는 러시아발 금융·식량·에너지 위기, 중국발 세계 질서 위기와 북한 김정은이 "핵으로 쏴 죽이겠다"는 안보 위기 중에도 "전술핵 재배치론이 '1고 가치'도 없고 무책임하다"고 했는데요.

 

안보 이슈가 북 피살 공무원 월북몰이와 탈북 청년 강제북송까지 영향을 줬는데도 이 씨 왜 저러냐, 제2 세월호 촛불시위를 두고 '찬핵 vs 반핵'으로 지지층을 결집시키겠다는 건 아닌지 의문으로 정부에선 4년 만에 유엔총회 '北인권결의안' 공동 제안국으로 참여했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