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그것이 알고 싶다 : 그 많은 음식은 누가 다 먹었나?

T.B 2022. 2. 17. 05:04

 

"남의 돈을 탐하지 않고" 해외출장 기간에 국내서 업무추진비로 "1,500만원을 지출"한 "하루 밥값 395만원"을 쓴 '이재명, 김혜경 부부'의 그 많은 음식은 누가 다 먹었는지, 자택 밑에 '기생충'이 살고 있는지, '남친이 있는지', 매크로팀(정치적 모임)이 있는지 "11년 동안 수발든" 배소현 씨도 "모르는" '이재명 옆집'이 논란입니다.

 

이재명 후보 부부가 살고 있는 경기도 수내동 아파트 109동 2401호 옆집인 109동 "2402호"의 '등기부등본을 떼보니',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지난 2020년 8월, 9억 5천만원에 2년간 전세 계약을 맺은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이재명 후보'니이~~ㅁ'" 당시 공사 사장은 '이재명 후계자'라 불렸던 ① '기본주택' 설계자 이헌욱 사장이었습니다. 2021년 7월 '합숙소 논란'이 있었던 이헌욱 사장은 ② 정진상 부실장과 '고교 동문'이기도 합니다.

 

이재명 후보는 21년 12월 '가석방 된' '통진당 리석기'가 성남시장 당선을 밀어줬고, 대가로 경기동부연합이 청소용역을 독점했다."고 알려졌습니다.

 

③ 'LH 기획 폭로"로 "친문을 궤멸"시킨 민변·참여연대 출신 ④ 네이버와 40억원 기부 협약을 했던 사단법인 희망살림 감사 ⑤ 성남FC 감사 ⑥ 이재명 후보가 공동은행장이었던 주빌리은행 고문변호사를 역임한 '이헌욱 사장'은 2021년 11월 2일 임기를 남기고 사퇴했습니다.

 

 

⑦ "아이고.. 현지야..." ⑧ '혜경궁 실체'에 관심이 쏠렸을 때 열린공갈TV 허재현 전 기자가 최초로 보도해 → 김어준이 쏘고 → "추미애가 받아" → '친노-친문 적자' 김경수 전 지사를 "날려버린" 드루킹 사태 당시에는 "드루킹만 '콕 찝어' 고발한" '댓글조작 모니터단'장이기도 했습니다.

 

 

이헌욱 전 사장은 ⑨ '일베에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고 찬양하는 글을 썼다가 논란이 된 적이 있고, "온라인 커뮤니티, 여론전에 능하다."는 평입니다.

 

1. 직원 4명 합숙한다고 61평 아파트를 무려 9억5천만원에 전세를 낸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중앙공원 보이는 분당에서 제일 좋은 아파트 중 하나입니다.

 

2. 요즘 젊은이들은 작아도 원룸에 혼자 살고 싶어하지 합숙을 원하지 않는다는 경기도시공사 내부 제보가 있습니다.

 

3. 도지사 바로 옆집에 전세 들어가 합숙하고 싶어하는 직원들이 있을까요? 높은 사람 집에서 더 멀리 살고 싶은게 인지상정 아닌가요?

 

4. 2007년 '김혜경 씨 이동호, 이윤호 캐나다 유학 동행자'인 경호업체 출신 "김ㅅㅎ씨 남편 김ㅊㅈ씨"가 현재 '성남아트센터' 공연기획부장으로 근무 중입니다. 2020년까지 살았는데, 왜 2020년에 이헌욱 전 사장이 임원합숙규정까지 바꾸면서 2402호를 쓰게 끔 이사를 간 걸까요?

 

"그런데 '공교롭게도' 2007년 12월에는 이런 일들도 있었다고 하죠"

 

"가짜총각이 옥수동에서 놀던 그 때가 부인이 캐나다에 가 있을 때 아니었나? 캐나다에 다녀온 거 자체는 '사실이었구나', 기러기 아빠 생활도 좀 한 거네. '그때 바람 피웠나?'"

 

"2007년이면 동호, 윤호 초중딩 때 2년 정도 단기유학 다녀온건가? '외고, 대학도 그 스펙'으로 들어가고?"

 

"그러니까 가짜총각은 2007년에 부인이 아이들 데리고 캐나다 간 사이에 총각사칭질 하면서 '막 바람 피우고' 돌아다녔다는 거네"

 

5. 이헌욱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은 2019. 2. 부터 2021. 11. 3.까지 재임했습니다. 이 공사는 경기도내 부동산 자료를 갖고 있는 기관이죠. 2021. 4. 7. 보궐선거와 민주당 대통령 경선을 앞두고 3. 2. 참여연대 빌려서 폭로된 'LH 투기 자료의 출처'가 궁금합니다.

 

경기주택공사는 이재명 후보 옆집에 전세를 얻었고, "'주말 출근까지' 해야했던 제보자 A씨에게 법인카드로 음식까지 수시로 배달"시켰는데, 2402호에서는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국회의원 후보 이헌욱 후원회장 조국

"이런 짤이 돌고있다. '가짜뉴스지?'" "'어쩐지' 요새 2012년에 이해찬 전 민주통합당 대표 비서실장 '김태년'이 너무 조용하다 했는데 유세장에 꼽사리 껴서 조용히 다니는 중이구나 ㅋㅋ"

 

 

[김태년 의원 보좌관 이창욱,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와 대학동문 절친사이 이화영 전 의원 보좌관 출신 이한성 씨는 '천화동인 1호' 대표로 알려졌습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