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자신들만이 정의라고 믿는 '오만과 독선'

T.B 2022. 2. 15. 18:30

"제가 윤석열 점퍼를 입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하지만 이젠 남보다 '두 배 더 뛸 겁니다.'" 자신들만이 정의라고 믿는 '오만과 독선'에 갇힌 내로남불 '586 운동권'과 '이재명 심판'이 시작됐습니다. "윤 후보 '사람 너무 몰려'서 코로나 걱정되네" '서울', '강남역'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 '현장 열기'가 어마한데요.

 

이재명 캠프는 공식선거운동 첫날부터 "사방에서" "아주 난리"가 났는데, "유세차가 전복"되는가 하면 언제 "확 찢어졌"는지 불분명한 "찢어진 현수막"까지 화제입니다.

 

"'최민희 김포' 공천 줘라" "경련 전공" "최민희 씨 쭉 이대로만 해주세요. 응원합니다 'ㅋㅋ'" "XX.. '이거 뭐??"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21대 선거를 앞두고 공무원에게 권리당원을 모집하라고 지시한 혐의가 인정된다."고 징역 1년 6개월 '법정구속'됐습니다.

 

 

 

"'이런 게' 진짜 '정치보복' 아닌가?" "'정치보복' 실시간으로 보여주네ㄷㄷ" "이게 이재명식 '정치보복'" 현직 시장이 "어디로 도망간다고" 도주 우려로 구속했다고 하는데요. "'최전혀랑 내장지방'이 남양주시장 눈독 들인다고 하더니 '자겁 들어갔어..'"

 

"조광한 시장 날린다고 민주당이 '남양주'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 17일(목) 저녁 7시에 조광한 시장, 이상이 교수와 '좌담회'가 예정됐던 등 "누구는 재판은 커녕 수사도 진행안되는데 '이 시점에서 이렇게'까지 눈치 안보기도 쉽지 않겠다"는 반응입니다.

 

 

 

"이런 '이재명 같은' 인간을 봤나"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건물 4채를 갖고 스스로를 "민중가수"라 소개하며 "불의에 맞서 싸운다."는 "막무가내 안치환" 씨가 "80% 풀대출"로 산 "불법건축물을 철거하라"는 구청과도 맞서 싸우는 중인데요.

 

"연남동 연희동 부동산 140억이라고? 진짜 '팔이피플'이네" "이재명의 불로소득 반대, 국토공개념 지지하면서 부동산 개발엔 적극적인 '다채로운 분'이었다"는 평입니다.

 

 

"윤석열 얼굴이 폈네" "멀쩡한 '여리가 있는데' 뭘 역대급 대선이래" "멋지네. 대통령해라!" "기호 '2번 윤. 석. 열' 대한민국 화이팅" "윤석열 이겨라~" 저... '2번엔 2번' 찍어요. 2제 1번이 무섭고 못믿겠더라구요. 2번으로 2게 더 윤석열!!" "캠프에 똑똑이가 붙은게 확실타. '부산 2다'.라뉘!!"

 

 

"'퀄리티'가 헐. 부드럽고 따스하고..'워.'" "제가 나름 광고전문가(25년)인데..'잘 만든거 같네요..'전체적으로 안정감 있어보이고 싸구려 '감성팔이 없고..ㅎ'" "유세 첫날... 토리아빠 완승! 진영이 바뀐 느낌이 확드네... 경기동부연합 냄새만 폴폴.. 모든 면에 압승!! '진보의 세련됨'도 저쪽으로 넘어가는 듯!"하다는 평입니다.

 

 

"'석열이형' 힘내소.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국힘당에 인재가 많이 포진된거 맞나 보다. '광고도 폭망각' '민주당 봐.' 총체적 난국에 미치광이들 같아. 인재도 없고 능력도 없고 들을 귀도 없고." "'추미애' 진짜 ''친거 맞나봐." "'추미애'ㅋㅋ 아주 '잘하고 있다'"

 

 

"이게 도무지…" "네가 나라면 1/2번중 '누구에게 투표'할래?" "멸치'젓 같은' XX" "'소OO패스'가 동정을 구걸할 땐 뭐다?" "'어둠의 자식'이냐고 홍보영상이 아니라 '영정사진 느낌'나고 이번 선거는 걍 망했어" "장애인 '철거 영상 본' 사람은 전과 4범 '사람 취급 못함..'"

 

 

"저기요… 후보가 후져서 '망한 선거' 같은데 왜 당명을 빼고 포스터를 만들어요? 어리둥절" "'당명도 사라진' 기호 1번 '무소속 이재명'" "아니 '저건 또 뭐래?' ㅋㅋ '민중당 오렌지' 집 나갔던 무슨 '아메바당'도 아니고. ㅋㅋ"

 

 

"광주 고립 막아야 합니다. '진영 논리 떠나' 호남에 진정성과 발전 누가 이룰지만 생각해야" "이번에 민주당이 망해야 양아치 쓰XX를 내놓으면 아무리 포장을 해도 유권자들은 표를 주지 않는다는 교훈을 얻을 것이다. 국민을 만만히 보고 '개돼지 취급'하면 큰 코 다친다는 걸 알려줘야."한다는 평입니다.

 

 

 

"애들도 다 안다." "비매너 공격하다가 '불법이다'"고 비판을 받은 "'검사사칭' 이재명 캠프는 '하루도 못가는 '하루살이 거짓말!'' "'실내흡연' 가지고 아직도 옘X을 떨고 있네. 그냥 잘못했다 사과하면 3시간이면 끝날 일을 따박따박 우기다가 '더 큰 분노'"를 샀는데요.

 

"국민의힘 윤석열 캠프.... 더 긴장해라. 얘들은 '장난 아니야.'" "'밭갈이 현황 =.=' 오프에서 더 열심히 2번 영업 해야겠다." "'이 XX' '신고 부탁' 드립니다" 감정을 자극하는 표현은 쓰지 말아야겠습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