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못말리는 재명씨

T.B 2022. 2. 15. 08:57

'인기 스타' 이재명 후보의 명동 유세가 있었는데요. "이게 뭐야 'ㅋㅋ'" "나 진짜 '놀랬잖슴..'" "명동 한복판" "사람이 없어 'ㅋㅋ'" "요즘 명동이 저렇게 썰렁해? 'ㅋㅋ'" "이재명 오늘 자 명동유세. '챙피하다.'" "'근택이라도' 가지 그랬어..." 15일(화) 11:00 윤석열 후보에 이어 14:00 이재명 후보 유세가 '대전 으능정이 거리'에서 겹치는 이유가 "사람 모으기 힘들어서 아니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지방선거 때 동석자가 '실망하고 손절'했던 충격적인 '실내 흡연'에 민주당은 ① "사진 찍힌 시기 확인 안됐지만 흡연 가능하던 시기" → ② "아니다.", "해당 사진은 2012년도 사진이라 문제없다."고 했는데요. "국민 속 긁는 소리" "'김혜경 법카 긁는 소리'하고 XX졌네"

 

 

 

1. "변명을 하더라도 '좀 잘해야'지." 사진이 언제 찍혔는지 "모른다면서" "무슨 근거로" 흡연이 가능하던 시기라는 것은 "어찌 알고?"

 

2. "걸린 사진은 '성남FC 창단식 날" 2014년에 리뉴얼한 "˗ˋˏ cass ˎˊ˗"가 포착되자 → 2014년이라고 또 "귀신 같이"말을 바꿨습니다.

 

"식당에서 담배핀게 몇년도 이든지 보는 시민들이 'X추접스럽다'" "'구질구질'한 변명 늘어놔봐야 소용없다."는데, "위법 여부도 중요하지만 '실내 흡연'이 문제가 없는 거야?" "이미 '2013년 6월 7일', 7월부터 45평 이상 식당, 호프집 전체금연이라는 보건복지부 안내도 있구만, 뭔가 의혹이 터지면 "거짓말"을 하거나 남탓을 하고 본다"는 평입니다.

 

 

"진짜 끔찍하네" "마이클잭슨 처럼 전 세계인이 추앙하는 인물을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 또는 진영'을 위해 소구해 버린" "엽기적인" "'안치환'은 욕할 가치도 없고 미국 법정에서 제대로 '금융 치료' 받으면 좋겠음" "표현의 자유도 상식'선은 지켜야' 합니다. 인신공격과 여성혐오를 일삼는 노래를 만들다니요."

 

"인종과 외모 혐오" "일단 민주당 정치인 중엔 '정청래가 1빠'" "김혜경이 '품위'있는 '자연미인?'" '김어준, 열린공갈'의 인간 같지 않은 "저 짓거리 광기"의 목적이 '걸크러쉬 김건희' 씨가 등판하면 VS. '소고기 법카 김혜경' 씨가 당연히 밀리기 때문에 노래까지 만들어서 못 나오게 계속 물고 늘어지는 것 같습니다.

 

 

김포 3억 아파트? "여기요 여기", 김포맘들을 "들끓게 한" "최민희 유명해져서 좋겠다 'ㅋㅋ'" 지역주민들이 모욕적 언사라며 "봉고파직하라"했는데요. "'남양주시장' 꿈 꾸지 말고 이재명 낙선과 함께 눈앞에서 사라지길" 논란이 계속되자 이 후보가 직접 사과에 나섰지만 "후폭풍"이 거셉니다.

 

 

 

 

"조폭공화국" "'수준' 알만하다." "완전 '천박하고 쌍스럽네요.'" 백종선은 "눈알 파버린다", "이재명과 팔짱, 어깨동무" "혜OO '방법사 ㅋㅋ'" "'혜경 재명 혜명'이라 한거 아녀?" "사지 '찢어야', 저렇게까지 난리'굿을 했는데' 왜 윤의 지지율은 오르고 이재명은 떨어짐? ㅋㅋ" 민주당이 "조직적으로" "주술(↑)과 신천지(↓)가 윤핵관이다."고 허위사실을 유포 중입니다.

 

 

 

"이 세상에서 '제1 싫어'하는" "X나 '같잖고' 재수없는" "이재명을 포함한 네들 패거리의 특징이 바로 '절제가 안 되는' 거야"라는 평입니다.

 

 

"성남 FC 사건, 다음엔 '파출소로 떠미나?'" "이재명 대선후보 등록하자마자 봇물 같이 터지는 '늬우스들'" "'성남FC' 예산을 재선을 위해 사용" 이재명 후보의 수상한 "4자 협약서가 공개"됐습니다.

 

 

 

"진보의 원칙은 다 깬 '진보의 금기'" "아이고 죄명아~ 'ㅋㅋ'" "대장동 대왕마귀 재명아. '이름 보이지?' 이재명!!! 너가 했다잖아." 이재명 후보가 성남도시개발공사의 '제1 공단 분리개발' 승인 결재를 했다는 '두 번째 법정증언'도 나왔는데요.

 

"민주당만 모릅니다." "쪽팔리는" "표본 2,883명" "대전·충남·세종"은 언감생심(焉敢生心)에 "이건 또 첨 보네" "충격적인 지역" 민주당 우세 '제주에서도 윤석열' 후보가 앞섰습니다.

 

 

 

 

"'아 ㅡㅡ' 요즘 '윤석열' 영상을 너무 많이 봤나. 왜 좀 잘생겨보이지 ㅡㅡ 당분간 끊어야겠다." "윤캠 링크입니다. 마지막까지 풀버전 보실분은 '가서 보셔요.'" "윤석열 후보 '부산 공약'이요~~" "윤석열 '10대 공약'. 확인해보세요." "선거 운동을 빙자한 '전국 맛집 투어' 다니는" "발골 윤석열선생 '호로로로ㅗㄹ롭'" "'윤서방'은 시장만 다녀도 이길 듯"하다는 반응입니다.

 

 

'국민의힘' 유세차 앱 '유세의힘'이 출시됐습니다.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① 유니버셜(태블릿 해상도 등) 지원을 하지 않는다는 점 ② '위키윤', '윤러브' 공홈과 연동되지 않는다는 점 ③ 유세만 홍보할 게 아니라 '공약과 정책, 일정' 등이 포함됐으면 한다는 점 등의 아쉬운 점들이 많습니다.

 

▲ "3월 9일은 '악귀 퇴치'의 날!"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