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윤석열이 꼿은 어퍼컷

T.B 2022. 2. 16. 06:08

"억울해 못 살겠다" 반공 좌파 'DJ'와 노무현 'Liberal' 에 반하는 "공산당 운동"권과 "이재명 심판"을 향한 어퍼컷이 꼿혔습니다. "'부산이' ① 초라하고 - 이해찬, 재미없다고? - 이재명" "부산에만 오면 '가슴이 뛴다'" 유세를 하라니까 사실상 콘서트를 하고 온 윤석열 후보가 SNS, 커뮤니티를 뒤 덮었는데요.

 

 

 

"윤더조이!" "'ㅋㅋ'빨간색 모자 구입했다." "'ㅋㅋ'안시켜줬음 어쩔뻔" "'ㅋㅋ' 으아ㅏ아앙아하ㅏ아아하ㅏ아앙" "ㅋㅋ 커엽" "흥석열 후보" "여리 흥 넘친다니까'ㅋㅋ'" "어퍼컷 세레머니" "'퇴마대선' 가보자고" "토리야 너희 아빠 밖에서 이런다 'ㅋㅋ'" "웃겨죽겠넼ㅋㅋ" '"아니 왜 유세를 가서 '교통정리'를 하고 계시냐구요ㅋㅋ"

 

 

 

"따뜻하고 세심하고 스탠팬으로 '계란말이'도 잘하는 남자" '국힘 역사상' 이런 후보는 없었어. 지들도 당황했을거야 ㅋㅋ" "여리~ 우리동네 유세 오기만 해 봐. 보란듯이 가서 '하트 날릴거다!!'" "사랑의 총알 뿅뿅 아니 석열이형'ㅋㅋ'" "운이 왔어 대운이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지" "토리야~~" "나래야~~" "써니야~~" "마리야~~" "나비야~~" "노랑아~~"

 

 

 

 

 

"윤석열 같은 동네형 있으면 좋을 것 같음 매일 술 사주고 맛있는거 사주고'ㅋㅋ'" <뜻밖에 호감 대선>이 되었음"" "되는 집안" "ㅋㅋ" "핵인싸 성장기" "인싸력 보소" "진심으로 외치는" "확신의 E" 윤석열 후보라면 되겠는데? 시청률을 찢었던 'K-180 : 1'에서 보여준 스타성을 입증한 사례로 밈(meme)이 쏟아졌습니다.

 

 

 

"'??' '충격이다.' '숨막힐 것 같아요^^' 일반 시민들 거의 없잖아" "잘되는 집 vs '망하는 집'" "'초상집' vs 축제" "오늘 두 후보의 '유세 인파'" "재명아! 게임 끝났어! 이게 '구름관중'이야..." "문재인 대통령에게 '정치보복'하는 중인 김의겸" '방법 술사' '마고할머니' '소가죽 굿판' "'부두술' 부작용인가?"

 

"동네에 이잼 현수막 걸렸는데 동네 어머니들이 완전 얼굴 '무섭다'고 .. 그 길 안 지나가고 싶다고 함" "무서움..ㄷㄷ" "혼내라니?.." "어디서 감히 '최고 존엄'을 이건가?" 홀라당 말아 먹은 홍보에 대한 '책임 공방'까지 거세지는 중입니다.

 

"잠5에서 거침없이 주차위반!! 'ㅋㅋ'" "망조 짤만 몇 개냐? '볼 것도 읎다'" "아니 이렇게 다 방면으로 망하기도 쉽지 않을텐데 'ㅋㅋ'" "오늘 대구" "'오살'은 여기서 맞은 것 같다" "쓰러졌네?" "왜 얘만 이래?" "'남의 가게' 간판까지 '찢고' "'깽 값 협상 중..' 저XX는 존재 자체가 민폐" '이재명'" "응 니 미래" "'어쨌든 뭐' 알려야지"

 

 

"세금내고 이재명 '질질 짜는 광고'까지 봐야 돼?" "아니 왜 이렇게 다 '흑백을 써? 너무 싫어'. 망한 집구석." "현수막, 피켓에 '당명도 없으'면 민주당 안 찍었다고 자책할 일도 없겠군" "쟤네 오렌지다." "2류도 아니고 3류들 집합소. 선거하는 것만 봐도 유능한 사람들 '다 떠나고'" "무릎 꿇기엔 너무 이른데. '지선 총선 계속 박살'날거야 그땐 뭐하려고"

 

"'진심' 이재명 선거운동 포스터까지 볼 날이 올 줄 몰랐다.. '꼭 쳐망해라' 서울 2다. 2번이다. 죽을 만큼 2번 운동 하겠다."고 벼르는 중입니다.

 

 

"'성남시' 김병량 시장 사건의 복제 버전" 조광한 시장 '법정구속' 후폭풍이 거셉니다. 조 시장은 이재명 후보와 '계곡정비 사업'등으로 마찰이 있었고, "김포 2~3억 아파트" 최민희 전 의원은 남양주시장에 출마할 것으로 알려졌고, "'법정구속시킨 판사'는 의정부지법에서 2월 21일부로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영전한다."고 하는데요.

 

"누가 '정치보복'을 하는 X들인지" "기가찬다." "내로남불" "이런 게 바로 '정치보복'을 하는 모습인 거야" "용서가 안된다. '정치보복'" "전형적인 이죄명식 '정치보복'" "아까부터 눈물 남. 기어이 '정치보복'" "피가 거꾸로 솟음 지방선거 대비 '정치보복'" "대법원도 주물렀던 이재명이 '정치보복'하는 거 맞잖아!!!" "이재명은 '정치보복'합니다."

 

 

 

"그냥 '꼴도 보기 싫고' 하루 빨리 망했으면 좋겠다" "넘나 충격..." "엄청 화가나고" "'분노가 끓어'오르네" "일부러 딴거 보고 맘 다스렸는데 '하...'" "정말 손이 '부들부들' 떨림 절대 용서 못해 저 개XXXX들" "'억울함 꼭 배로' 갚을 날 올겁니다"

 

"'악은 부지런하다'는 걸 잊으면 안된다 정말" "'한정아...' '김한정' '계속 까불어라...' '여러 건의 불법'이 뭔데? '역겹다' 지금 '한정 없이' '많이 웃어둬..'" "무서운" "만주당" "이재명 절대 안 찍어" "정말 '무섭습니다.'" "더 격렬하게 이재명 낙선 운동하게 도와줘서 '고마워^^'" "구속은 시켰지만 '죽이지는' 않았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하나" "저런 독재자 이번엔 꼭 떨구고 '죄값 받게 해야'한다"

 

 

"'나를 위해 투표' 해야겠다" "윤석열이 그냥 이기면 안된다는 오기로 '이를 악무는' 하루. 압도적으로 이겨야 한다." "윤석열은 해방구 같은 느낌 '다 조져라'" "윤석열 후보가 당선이 돼야 그 놈 감옥 가는 꼴 보겠네요. '반드시 이기겠습니다.'"

 

광주 아파트 붕괴 사고 상인들도 "이재명, 안 찍어"라는데, "'남양주' 민주당원들이 집단 탈당해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겠다."며 반발하고 나섰고, '구리시' 민주당원들도 집단 탈당 후 국민의힘에 입당해 윤석열 후보를 지지해주셨습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