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1번 사기꾼 무단 도용 대참사 구라쳐재명

T.B 2022. 2. 18. 00:08

블로그에서 작게는 '수십 개~백 개'가 넘는 출처들을 일일히 하이퍼링크, 박제 대신에 embeded로 넣는 이유는 ① 없는 얘기가 아니라는 것과 ② 원작자에 대한 존중의 표시이자 예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트위터에서 인(용)알(티)를 하면 삭제 후에도 남기 때문에 잊혀질 권리를 박탈 당하기에 무례입니다.

 

1번 "사기꾼" '구라쳐'재명 후보 측이 윤석열 후보가 '메가 히트'를 친 '어퍼컷' 세레모니 이미지를 무단으로 도용, 합성 배포해 논란입니다. '뭘 보고' 그랬는지, 설마 선대위 '오피셜'이라면 문제를 삼아야겠고, 본인이 상품이 안 되는 '하자품'이라 전국적으로 광고를 한 셈입니다. 

 

 

이재명 후보 측의 무단 도용은 처음이 아닙니다. '재명이네'에서 오뚜기 상표를 무단으로 도용했다가 비판을 받자 "더러워서 안 쓴다."고 일침을 했는데요. "'간첩신고'는 111" 논란 당시에도 '중국인 여성' 사진을 무단 도용한 적이 있습니다.

 

대선이 코앞인데 '골프를 치는' 등 개인의 문제를 진영의 논리로 방어하려다가 시스템을 기어이 홀라당 말아 먹고 패색이 짙어지자 인재(人災)들만 남아 끝까지 사고를 치는 중인데요. '광주, 전남의 딸' 미스트롯 송가인 씨의 사진을 무단으로 도용(초상권 침해), 온갖 모욕은 다 줘놓고 이제와서 작품은 좋다고 '파란 시리즈'를 무단으로 도용했습니다.

 

 

'지난 대선 때'도 민주당은 원작자에게 아무런 문의도 없었고 동의를 구하지도 않았는데요. 창작물을 '무단으로 도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이자, 원작자와 1번 사기꾼과의 관계를 고려한다면 1말의 양심이 없는 도둑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말로만 '문화, 예술인들'의 권익을 존중한다면서 행실은 정 반대인 셈입니다.

 

▲ "3월 9일은 '악귀 퇴치'의 날!"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