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빌 애크먼의 실전, 매수매도 기법

T.B 2023. 10. 24. 05:33

 

한국 좌파의 '숨은 신'이라 불리는 백낙청 전 서울대 교수와 86 운동권 대부 '이해찬' 전 대표 '바지사장' 더불어민주당 대표 '권력무죄' 이재명 씨에 따르면 "제가 중요하게 보는 것은 모든 국민이 법 앞에 '평등'하다는 것"이라고 했죠.

 

 

'이재명' 씨는 "민주당이 국민들로부터 외면받고, 비판받는 문제의 근원 중 하나"가 '내로남불'이라며 대장동 50억 클럽 권순일 전 대법관 후배 유창훈 부장판사가 위증교사를 인정하고 풀어준 "혐의가 사실이라면 책임지지 않을 수 없는 것"이라면서 "'잘못이 확인' 되면 당연히 책임져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이 씨는 "똑같은 행위에 대한 책임도 169석 야당 대표로서 권한이 있을 때는 더 크게 지는 것"이라며 "사법적 판단이 남아있더라도 잘못이 확인되면 책임지는 건 당연하다"며 "'남 탓과 핑계'는 변명이 될 수 없다"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유죄냐, '무죄냐'니까 '딴 소리'만 하는 중인 이재명 씨가 이재명 체포 가결안에 '사면령'을 내렸다고 하는데요. '러시아' 푸틴에 따르면 "복수는 천천히 식혀 먹는 요리다"라고 하죠. 저는 거짓말을 '그냥 해버리는' 이재명 씨 안 믿습니다. 성질 못 다스리고 절대로 분을 참지 못하기로 유명하죠. '정치 생리'가 받은 건 돌려줘야 합니다.

 

비명계 의원 지역구 '저격 출마'에 나선 친명당은 경기도 '수원'지검 이재명 수사팀장이 "조작수사를 했다"면서 '부동산' 포퓰리즘 이라는 게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확인이 된 '수원' 전세사기와 더불어 '상납이'를 정조준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중국 '조선족 조직'이 마약을 유통을 해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마약을 먹은 대치동 마약 사태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배우 이선균 씨, 재벌 3세와 아이돌 연습생 출신들이 '룸살롱'과 클럽에서 유통이 된 마약을 접대 여성들과 먹었다는 마약 사태가 또 터졌죠.

 

 

이선균 씨는 "공갈 협박을 받아 수억 원을 뜯겼다"라고 주장 중인데요. 안 했으면 '신고'를 하던가 '돈은 왜' 줬는지 의문입니다. '마약 중독' 의사부터 아이들, 엄마, 대학생들까지 텔레그램 '리딩방'에서 피자 한 판 값에 마약을 먹겠다고 우글우글 거리는 데도 '검수완박' 부작용이 계속되고 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상반기 민간 풀타임 취업자가 9만 명이 줄어 들었고 고용의 질이 감소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특히 '니트족'들이 3년 이상 취업 준비조차 하지 않고 있다는데요. 일 안 하겠다는데 강제 노역을 시킬 수도 없는데도 언론과 사회의 과도한 '심리적 압박'에 '인지부하'를 받아 취업의 끈을 놓게 된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행동경제'에서 '사람 심리'가 인지부하를 느끼면 극단적으로 '뒤가 없어' 집니다. 작년 '주가 대폭락' 사태의 근본적인 원인은 저금리 '도파민'에 취해 연준(Fed)에 맞섰던 '결과'죠.

 

 

최근 국내은행들이 주담대 금리를 '7%'까지 올렸습니다. '한국은행'에선 "한·미간 정책금리 역전폭 확대가 환율 상승이나 '자본유출' 압력으로 작용할 수 있다"면서 '연준'이 11월 혹은 12월 FOMC에서 기준금리를 '추가로 인상'하면 통화정책에 반영하겠다고 했습니다.

 

 

'일본은행' 내에선 수익률곡선제어(YCC) 정책 재수정론이 급부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빅스텝 '한 방'이면 베네수엘라 우려의 중국 '인민은행'도 컨트리가든(비구이위안, 벽계원)이 파산한 부동산 시장 부진에 따른 지방정부 재정 악화 등으로 LGFV '긴급 점검'에 나섰습니다.

 

 

즉, 한일중 3국과 복수의 정황으로 비추어 볼때 금리를 내릴 확률보다 올릴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이죠. 23일 10년물 미국 국채 수익률이 2007년 이후 최초로 '5%'를 넘겼습니다. '빌 애크먼'에 따르면, "지정학적 위험 증가로 투자자들이 '달러'와 채권을 피난처로 여긴다"며 계약 체결 때보다 청산시 자산가치가 '하락'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실전', 매수매도 '기법'으로 '숏포지션'을 청산했다고 했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관련 윤리의원회 '징계 서명'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