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금감원·국수본 불법 리딩방 점검

T.B 2023. 8. 16. 14:37

'10 주년'을 맞아 '금리 피바다'로 다가온 '연준'에 맞서지 말라(Don't Fight the Fed)는 '격언'에도 "됐다"는 것 치고 승률이 높은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요. 증권사 별로 전망이 엇갈리는 가운데 '숫자만' 보면 나스닥 지수에 이어 S&P500 지수도 50일 이동평균선을 깨고 내려갔습니다.

 

 

'생성형 AI'와 버블로 불리는 양극재가 연일 하락하면서 15일 기준 '금감원·국수본'이 점검에 나선 '형제님'들 시총이 보름 새 '30조 원'이 증발을 했는데요. '닫혀 있는' 상방과 열려 있는 하방 낙폭이 큰 양극재 위험회피 심리에 단타 매매가 초강세를 보인 것 같습니다.

 

7월 주택가격이 하락세를 이어간 '중국'의 6월 미국 국채 보유량이 3개월 연속 감소한 8천354억 달러로 이는 2009년 6월 7천764억 달러 이후 '14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중국 정부가 2017년 사드 배치 이후 한국 기업에 대한 압박을 본격화하면서 현기차의 '중국' 내 실적 저조가 이어지자 현대제철은 베이징·충칭 법인을 매각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 + 2 = 4"가 될 때까지 반복한 패턴화와 "복잡한 생각"을 통해 멀티 태스킹이 가능할 수도 있을 것도 같지만 처음 접한 분야는 당연히 각 잡고 집중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날 멀티 태스킹은 전혀 특별한 행동도 아니고 하지 않는 사람이 드물 정도인데 "'멀티 태스킹'이 '집중력'을 도둑질한다"라고 합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