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8월 허리케인과 9월 FOMC

T.B 2023. 8. 17. 12:42

더불어민주당이 공천·경선룰 갖고도 "구속 영장을 처라 마라"며 치고 받고 싸우는데 미국 '11.5 대선'을 앞두고 7월 'FOMC 의사록'에서 "금리 인상하겠다"는 매파적 발언에 '채권', 킹달라, 크레딧 시장이 피난처가 된 것 같습니다.

 

 

'형제님'들이 팔 곳도 '없고' 수출도 '끊긴' '초전프로'(에코프로) 사수에 나선 가운데 미국의 '허리케인'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보통 8월부터 12월 미국에 허리케인이 불어오는데 그 경로에 따라 국제유가, 곡물 등 상품 선물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는데요.

 

'엘니뇨 현상'이 허리케인의 등급을 높일 수 있고 대규모 피해를 줬을 경우 GDP 성장률에 악영향 및 겨울에 폭설까지 동반한다면 소매 판매 위축도 우려되는 가운데 9월 이후에는 이러한 허리케인의 영향에 따른 국제유가 변화와 그 피해와 규모, 이를 감안한 정책 변화 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