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M춘 사태 일파만파 "도널드 트럼프 어떻게 될까?"

T.B 2024. 6. 19. 03:54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와 '김건희' 관계가 공개되는 순간 '윤석열'은 한국에서도 '탄핵'이라고 당연히 기억 안나는 어딘가에 알려줬죠. 애지간히 '설쳐댄다'면서 '죽는다'고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저질렀으면' '계산'을 해야 한다고 '알려줬습니다'.

 

 

미국 지지도 못 받는데 선거에서 패한 반쪽짜리 반도국가 대통령 나부랭이가 얼마나 가짢지도 않은지 ”너 내가 그냥 넘어가는 거 본적 있냐“면서 “계산 할 것이다”라고 알려줬죠. 아는 게 없으니 블로그, 트윗 다 처 보고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는 동안 더불어민주당에 '감옥'가게 생겼습니다.

 

 

 

 

로이터 통신과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이스라엘' 반정부 시위대는 네타냐후 총리의 퇴진과 조기 총선 실시,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에 납치된 인질의 '즉각적 귀환'을 요구하며 시위를 펼쳤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전시내각을 해체한 가운데 17일(현지시간) 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네타냐후 총리의 '퇴진'과 총선 실시를 요구하는 반정부 시위가 열렸습니다.

 

7월 4일 영국 총선에서 윤석열 지지율 21%를 기록 중인 '리치 수낙'의 토리당 패배가 예상되는 가운데 '프랑스'가 6월 30일과 7월 7일에 의회 선거를 실시합니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중도·좌파가 '프랑스' 전후 역사상 최초로 패배를 할 수 있으며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중도 연합이 '최하위'를 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한국의 '윤석열'이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접대 과정에서 윤석열 자택인 아크로비스타에서 김건희가 트럼프에게 성폭행을 당한 후에 대통령실 사저에서 성접대를 했고 윤석열이 불륜을 묵인 한 게 아니냐? '의문'이라고 알려줬는데요.

 

 

몇 번을 저러다 "죽는다"고 말을 해도 정치 무서운 줄 모르니 귓등으로도 처 듣지를 않고 선거철 미국 대선에 초짜XX가 기웃거렸다가 "한 큐" 에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6월 27일 'TV 토론'에서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의 성폭행, 불륜과 낙태를 대선개입 '보복 조치'로 전 세계에 생중계 시켜 공개하면 우연히 만난 여성을 성폭행하고 돈으로 입막음을 했던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도널드 트럼프'에 정치적 사형 선고가 될 것입니다'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워싱턴에서 열리는 나토(NATO) 정상회의를 앞두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께서 17일 백악관에서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과 '우크라이나' 지원과 '인도 태평양' 파트너쉽 등을 '논의'했습니다. 올해 NATO 회원국 가운데 GDP 2% 방위비 지출 목표를 달성하는 나라가 23개국에 이를 '전망'입니다.

 

'유럽연합'(EU)에서 해상으로 수입할 때 지급해야 하는 '운송비'가 지난달 5% 오르며 넉 달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는데요. 2개의 전쟁으로 인해 공급망 병목현상이 누적되는 가운데 문제는 홍해 사태가 해결되도 팬데믹 이후 운송비가 급증을 했듯이 올해 'FOMC' 기조가 '좋을 리가' 없습니다.

 

윤석열, 김건희가 "물가가 세계적인 수준으로 안정되고 있고 금리인하 '환경'이 조성됐다"라고 했죠.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18일 물가 전망에 대해 라면 정식 하나에 7,000원, 삼겹살 200g에 2만 원씩 하는 "생활비 수준 물가('체감 물가')와 OECD 평균보다 55%가 비싼 의식주 비용('집값, 식비')으로 인해 예상대로 목표에 수렴할지는 지켜볼 필요가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윤석열, 김건희가 대북 확성기 방송을 재개한 9일 소총으로 무장한 북한군 20~30명이 대낮에 휴전선을 침범했고 군은 단순 침범이라했고 경고 '사격'에 퇴각한 사실에 이어 18일 오전 8시30분께 중부전선 DMZ 내에서 작업 중이던 북한군 20~30명이 휴전선 을 침범했다가 군의 경고 방송과 경고 '사격'이 있었는데요. 쟤들 '또 거짓말' 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인 운영사인 '라인야후'가 네이버와의 시스템 분리 시기를 앞당기고, 위탁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발표했는데요. 라인야후 이사 가운데 유일한 한국인이던 신중호 CPO도 이사회에서 배제했습니다. 사실상 '윤석열', 김건희가 11월 5일 미국 대선을 앞두고 미국과 '끝을 보겠다'는 가운데 선을 긋기 위한 조치로 풀이됩니다.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 익스프레스가 최근 흘러나오고 있는 '홈플러스 인수설'을 언급했습니다. 알리는 18일 알리 익스프레스 코리아가 국내 '유통 기업'과 인수합병 협상을 진행 중이라는 '매일경제' 보도가 있었다고 말하였습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 판결문 일부가 수정된 가운데 항소심 재판부는 약 1조 4,000억 원 재산분할 결정에 영향을 끼치는 결정적 사안은 아니라고 말하였습니다.

 

 

윤석열, '김건희'가 미국 대선후보 '트럼프'로부터 전달 받은 것으로 알려진 디올백 수수 사건을 종결 처리한 이후 권익위 게시판에 해당 결정을 '조롱'하는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는데요.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사세행)이 17일 국민권익위원회 위원장을 '공수처'에 고발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18일 나라 빛이 1,000조 원이 넘는데도 또 '천공'이 30% 이하가 적당하다는 '상속세' 인하, '종부세'와 '금투세 폐지' 등 세제 개편에 시동을 걸자 재정 파탄 '청문회'를 열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윤석열, 김건희가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M춘 사태'를 덮고자 핵 무장을 추진하고 호주에 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을 파견했으며 저를 살해 시도를 하고 인질로 붙잡고 있는 가운데 '채 상병' 사망사건과 관련 더불어민주당이 수사외압에 대한 국정조사 요구서를 국회에 제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특검법을 당론 1호 법안으로 발의한 데 이어 '진상규명' 드라이브를 거는 모습인데요. '미국 덕분'에 안 죽고 살아 있습니다.

 

 

 

 

블로그 어디에 '읽으라고' 넣어 놓긴 했는데 번역해 줘도 안 읽고 길게 쓰면 더 안 읽고 편하라고 영상을 넣어놔도 안보는 '중국' 상무부가 17일 EU산 '돼지고기' 및 '돼지 부속품'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상무부는 EU의 중국산 전기차 관세 부과에 대해 "EU의 조치는 '적나라' 한 보호주의적 행동"이라며 "중국은 WTO에 제소하고 자국 기업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처를 할 권리가 있다"라고 언급했는데요.

 

 

'윤석열, 김건희' 때문에 '미·한 관계' 악화, '미·중' 무역전쟁 '일촉즉발'에 이어 '유럽과 중국'의 무역 갈등도 격화됐습니다. 무식한 게 신념도 있고 분노에 휩싸여서 전 세계에서 유례가 없이 미국 무서운 줄을 모르는 P융신 푼수대기가 조롱을 하더니 아예 끝을 보겠다고 Y병을 떠는 중인데요. 6살짜리 '애XX'가 개기면 죽이면 그만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아는 게 아무것도 없으니까 트윗, 블로그 처 보고 하면 죽는다고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고 있는 '윤석열, 김건희'가 192석을 내주고 한국 총선 역사에 기록을 써 놓고도 미국과 끝을 보겠다며 또 타조 마냥 머리를 처 밖고 있는 가운데 '무기한 휴진'에 돌입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병원 교수들이 전면휴진 강행 의사를 '재확인'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