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김건희 "사살, 탄핵 택일안해?

T.B 2024. 5. 21. 02:31

 

 

'윤석열, 김건희' 사살이 미국 현지시간 화요일로 '예고'된 가운데 한국 정치권은 그야말로 풍비박산이 나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데요. '윤석열, 김건희'의 '요구 사항'이 "하고 싶은데로 살겠다"는 것이라 미국과 더 이상 '대화'가 되질 '않습니다'. "

 

 

 

미국이 동네 북인 줄 알고 '파워당당'한 '윤석열, 김건희'가 '격노'를 했다는 (1) '채상병' 살해 사건과 관련 야권의 "어리석은 '선택'을 하지 말라"는 '탄핵' 경고에도 '거부권'을 '행사'하고 "하고 싶은데로 살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호주 이종섭 대사 파견, 핵 무장 북침, 친중 노선과 관련이 돼 김건희 '국정농단'으로 '탄핵'감이기 때문입니다.

 

 

 

검찰 조폭 '칼잡이' 윤석열이 '조선제일검'이라 불린 '사람'을 '소모품'으로 쓰며 계집질하고 살면서 원한을 산 인사들이 한 둘이 아니죠. '윤석열, 김건희'는 미국에 '불가한 요구'를 하며 "아니면, 아니다"고 해명도 없이 "됐다"면서 '트럼프 수사'를 막는 검찰 인사조치로 미국과 '끝을 보겠다'라고 '재차' 말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선거에서 압승했어야 할 '추미애' 씨가 '우원식' 의원에 의문의 패배를 한 '후폭풍'에 '개딸' 지지를 받고 있는 이재명 씨가 '추경호·황우여' 손을 잡고 반격에 나섰는데요. '이재명' 씨도 '대통령'병 걸렸죠.

 

 

 

'이상한 거' 하지 말고 "반공좌파 DJ와 노무현 리버럴 노선"으로 '미국 지지'를 받으면 '윤석열, 김건희' 집권을 끝내고 '대권'은 일도 아닌데 조국혁신당 '조국' 씨도 '준석이'가 '뭐라고' 일단 '이재명' 씨와 '윤석열, 김건희' 집권을 '끝내야' 앞날도 있을 것 '같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