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상납, 김건희 "사살 진단이다."

T.B 2024. 5. 20. 01:21

 

미국 대선 개입 첫 빠따 '계산'은 벽에 X칠 할 때까지고 영국의 리시 수낙은 충격적인 시장 선거 패배를 당한 후에도 자신의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보수당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이 만든 히트 니코틴 파우치인 Zyn이 전국적으로 배송하는 여러 소매업체와 함께 품절 상태이며, 일부 도매업체도 제품을 구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일련의 보고서는 '골디락스 초입'의 미국 경제가 "미국 경제가 망했다"며 '선거'에 '개입'한 2분기에 느린 출발을 보여주었고, 수요가 냉각되고 있다는 증거를 추가하여 Fed가 금리를 인하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규 주택 건설이 감소했는데요. 그러면 주거비가 '상방'이죠. 윤석열이 지정학 리스크를 고조시켜 유가가 '상방'인 와중에 미국의 제조업 모두 예상보다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자가 비싸면 소비가 줄고 물가가 비싸도 소비가 줄면 한국처럼 경제가 망하는데요. 미국 GDP 70%를 차지하는 소비(소매 판매)가 '급격히 감소'하고 "미국 경제가 망했다"는 "금리인하 기대감" 단골 소재인 근원 물가가 6개월 만에 하락하여 주식이 급등한 것으로 나타난 보고서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부동산 시장을 방관하는 것은 미국 젊은이들뿐만이 아닙니다. 내 집 마련을 하지 못하고 임대 주택에 사는 베이비붐 세대의 대다수도 '지금'은 집을 사는 것이 나쁜 '선택'이라고 말합니다. "하지 말라"는 짓말 골라서 했으면 계산을 해야죠. XX년놈들이 처 돌아도 적당이 처 돌았어야지 뭐? 집에서 빨래만 하냐고? 한 큐에 "죽었다"고 셀 수도 없이 경고를 했습니다.

 

 

 

윤석열은 취임 직후부터 미국의 대중 첨단 반도체 제재를 위반하고 무슨 팔리지도 않는 DDR5 타령을 하면서 SK 하이닉스를 통해 '중국' 화웨이에 기술을 제공했죠. 미국이 대중 반도체 제재를 요구하니까 대만 TSMC, 뉴욕 지진 사태가 터졌고 "핵 무장을 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사태 수습이 안 될 지경이 되자 뭐 하고 있죠? 산모 곁에 있어줘야 할 시간에 "쏴 죽이겠다"면서 저만 인질로 잡고 물고 늘어지면서 인권탄압, 민간인 정치인 사찰, 살해시도, 핵 무장 요구, 선전포고도 모자라 속이 타들어가는 산모 뱃속의 아이까지 "쏴 죽이겠다"는 중이죠.

 

 

말 해봐야 '입만 아픈' 경고가 셀 수도 없이 나왔는데요. '두년놈'들이 국가 부도, 미국 송환, 사법 처리부터 심지어 잿더미 경고에도 "미국과 끝을 보겠다"는 게 겨우 저 하나 인질 잡고 ZR병을 떨고 있죠. 걸림돌이 되느니 "그냥 죽여라"면서 저 XX 처 죽이고 같이 죽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역지4지" 라는 말이 있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를 했었죠. 입장 바꿔서 윤석열 니 선거에 개ZR을 떨었으면 넌 가만 있었겠냐? 한국의 대통령 부부라는 게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영부인을 밖아 넣고 기껏 하고 있다는 게 산모 뱃속의 아이까지 "쏴 죽이겠다"면서 요구하는 게 "핵 무장, 친중 노선"이죠. "애누리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