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슈퍼 선거의 해 "윤상납 쏴 죽여야 전쟁 막는다."

T.B 2024. 5. 8. 12:02

 

말 해봐야 '입만 아픈' 금리가 높으면 소비가 줄고 물가가 높아도 소비가 줄어듭니다. "Higher For Longer" 중에 "전기차가 팔리냐?"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말하였고 23년 10월부터 반등이 수치로 나타났는데요. 기후위기(ESG)가 '윤상납'이 미국 '대선에 개입' 사정없이 '설처댄' '윤상납 플레이션'으로 인해 과도기가 애초에 불가피했습니다.

 

 

친중 부동산, 배터리에 나라를 튀겨 먹은 윤상납은 취임 직후부터 미국의 대중 첨단 반도체 제재를 위반하고 무슨 팔리지도 않는 DDR5 타령을 하면서 SK 하이닉스를 통해 화웨이에 기술을 제공했죠. 그러고 미국이 대중 '반도체 제재'를 요구하니까 "핵 무장을 해서 '전쟁을 하겠다'고 '선전포고'를 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마누라가 됐건 룸살롱 접대부 "쥴리"가 됐건 법적으로 부부고 일국의 영부인인데 유부남 '트럼프 자지'에 밖는 게 미친XX지 제정신인가요? 이거 '쌩 또라이'인 게 "미국이 핵무장을 철회하라"는 요구에 이종섭 호주 대사를 파견해서 미국 '대선에 개입'을 하겠다고 '협박'까지 했는데 이걸 살려 둘 줄 '알았나'보죠?

 

 

 

"'선거는 전쟁'이다"면서 '미국 스타일'이 "벽에 X칠을 할 때까지 '계산을 한다'"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대놓고 알려줘도 귓 등으로도 듣지를 않고 설처댄 "윤석열, 김건희"는 FBI, 법무부 수사로 미국 송환으로 결정이 됐습니다.

 

 

말 해봐야 '입만 아픈 게' 저는 "기관총으로 '쏴 죽이겠다'"길래 "죽여라"니까 "'뱃속에 아이'까지 저격수로 쏴 죽이겠다"면서 지금 이 순간까지 '인권침해'와 개인정보 도용 및 해킹으로 실시간 감시를 당하고 있는데 '민정수석실'을 '신설'한다?

 

기억 하거나 말거나 "트럼프, 머스크, 중국"과 "한국, 영국, 이스라엘" 동맹국이 위치한 지정학적 중요도 순서대로 '도륙'이라고 '경고' 했습니다 한국 정치판 축에도 못 끼는 게 기관지 노릇이 정치인 줄 아는 정치 창년들이 하나 같이 정치 무서운 줄을 모르고 어설픈 게 선거철에 정치판 기웃거리다가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죽는다'고 알려줬습니다.

 

 

전쟁에서 상대 사정 봐주나요? P융신 '푼수대기'들이 '미국 대선'이 '장난 인 줄 아나'"국어를 모르니 주제 파악이 안 되고 수학을 모르니 분수를 모른다"면서 "시장 참여자 보다 유권자 수가 아보가드로 수 만큼 더 많다"며 "코로나 19 3년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으로 인해 사회적 격차가 벌어졌다", "그 불만이 유권자들에게 나타나는 게 배터리를 향한 욕망처럼 사람 심리다"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습니다.

 

 

'매일경제'가 무언가 알고 있을 수도 있을 것도 같은 민정수석실의 역할은 민심 청취보다는 검찰·경찰·국가정보원·국세청·감사원 등 5대 사정기관을 '총괄·지휘'하는 데 점철됐다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윤상납은 당선 직후 "민정수석실의 이러한 기능을 비판하며 폐지하겠다"라고 본인 입으로 말을 하였는데요.

 

 

설처대서 '선거 패배' 이후 말을 바꿔 3실장(비서실·정책실·국가안보실)·7수석(정무·홍보·시민사회·경제·사회·과학기술·민정) 체제로 확대시켰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민정수석을 통해 민심을 청취하겠다는 것은 "어불성설"이자 "내로남불"을 돌려줬습니다.

 

 

'조국혁신당' 조국 씨도 4·10 총선 참패 직후부터 간을 보더니 "'채 해병 특검법'이 국회를 통과하자마자 '우병우 사단'으로 분류되는 검찰 출신을 민정수석으로 임명한 것이다."면서 "궁여지책 방탄수석"이라고 "방탄 국회"를 돌려줬습니다.“

 

 

"설마 민심청취를 빙자해 국정원 국내정보조직을 '재가동'하겠다는 것은 아니겠지요?"라며 "여의도를 '입틀막' 할 정보가 없어서 총선에서 패배했다는 '망상에 빠진 게' 아니냐"면서문 재인 정부에서 "'법으로 금지'시킨 국정원 국내정보를 음습한 곳에서 꺼내 '민간인'·'정치인' 사찰로 국정원이 정치개입을 했다"면서 위법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미국에서 '윤상납, 김건희' 송환 결정났고 나라가 도륙이 날 와중에 혼자 살겠다고 "핵 무장을 해서 미국 본토를 공격하겠다"라는 또라이가 조선 팔도에 어디에 있을까요? 이 XX '쏴 죽이기' 전까지 정신 못 차릴 겁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