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럼프 자지를 김건희에 밖은 윤상납 정권 하에 금리인하 없다.

T.B 2024. 5. 8. 16:27

 

23년 7월 금리인상으로 대중 견제에 친중 배터리 '공매도' 공격 사태로 나타났던 게 전공이라고 알려줘도 귓등으로도 듣지를 않은 가운데 Higher For Longer 그리고/또는 '윤상납' '때문에' '금리인상'이 뭔지 겪어 보게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최근 몇주간 미국 서열 1, 2, 4위부터 정치인들이 연일 연속해서 등장하며 정치고 경제가 아는 게 없는 정치 초짜가 선거철에 설처대면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습니다.

 

 

윤상납이 미국 대선에 개입하며 사정없이 설처댄 윤상납 플레이션에 미국이 Hinger For Longer가 '불가피'한 미국이 '메모리얼 데이'를 앞두고 "윤상납 때문에 금리인상 그리고/또는 '환율 우호국'을 조정"하면 전 세계 통화 정책이 꼬이면서 한국은 IMF(부도)가 농담인지 체감하게 될 것이다"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습니다.

 

"'일론 머스크' 이름만 나와도 미국과 UAW가 쌍욕을 하고 있다"고도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는데요. "테슬라(TSLA)는 '해체'고 '최소 8년'은 비우호국가들이 계산을 해야할 것이다"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습니다. '윤상납'한테 투자자가 "개, 돼지냐"면서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노선 잘못 선택하면 죽는다고 알려줬습니다.

 

미 재무부는 러시아 지원 윤상납과 관련된 기업을 "몽땅, 싹 다" 무더기로 제재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 '우주사령관'은 굳이 '콕 집어서' 한국 등 아시아 순방에 나서면서 윤상납 사살 행보에 나섰습니다. 라고 말 한지가 언제인데 '처 돌았죠'.

 

 

제가 한 말이 아니라 미국 측에서 나온 "'트찍자지' '윤석열' '초강경 대응'으로 윤석열 쏴 죽이던가끌어 내리던가 윤석열 정권에서 금리인하 '절대로 없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트럼프 자지'를 한국의 영부인 '김건희에 밖은' 윤상납 지지율이 또 하락을 해서 26.7%로 집계가 됐습니다. 국민 69.6%가 '윤상납' 집권 이후 국정운영에 관해 부정적으로 전망했으며 남은 임기를 채우지 못할 것이다가 49.9%로 절반이 윤석열 '탄핵에 찬성'을 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