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때문에 "금리인상" 한다.

T.B 2024. 4. 27. 01:55

 

 

 

3월 Fed가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인 코어 PCE 지수가 0.3% 상승하면서 지속적인 물가 압력에 대한 우려가 더욱 커졌습니다. '다양한 자산'이 사상 최고치 또는 최저치로 거래되면서 상품 시장은 '혼란스러운' 한 해였습니다. 서로 다른 상품들 간의 엇갈리는 추세는 공통적인 공급원, 즉 공급 문제로 추적될 수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해외 범죄'와 '인권 침해'에 미국산 민간 총기 사용을 억제하기 위해 수출업체에 고객을 더 잘 조사하고 반자동 총기의 불법 전환에 대해 "고위험"으로 간주되는 36개국에 대한 조치를 강화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 3년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에 벌어진 '사회적 격차'는 '이코노미스트'의 '불행지수'(Tories’ Misery Index)로 나타나면서 그 불만이 유권자들 중 하나인 군인(NATO, 프랑스 군 등)들까지 당연히 번지고 있습니다. 'P융신' '푼수대기'가 '인지 부하'가 왔나? '상황 파악'도 '사태 파악'도 못하고 '설처대는' 가운데 선거가 문제가 아니라 '쿠데타 조짐'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중국이 '아프리카'까지 '일대일로'를 깐다? ESG는 '리셋'을 하면 그만인 '양념'이고 구 소련으로 상징되는 공산진영과 '엠파이어' '스테이트'의 '산업의 쌀'이라 불리는 칩 워(Chips War)를 둘러싸고 그 '선두'가 된 '중국'과 패권 분쟁 와중에 '스파이스 루트' 구축이 와해되기 때문에 '정황'상 '금리인상'이 '불가피'해지고 있습니다.

 

 

 

'울트라-패스트' 패션 전자상거래 대기업 샤인(Shein)은 유럽연합의 디지털 서비스법(DSA)에 따라 초대형 온라인 플랫폼(VLOP)을 대상으로 하는 거버넌스 규칙을 '추가'로 '적용'받게 될 것이라고 위원회가 금요일 발표했습니다.

 

 

 

미국과 유럽 정치인들은 저가의 중국 전기차, 배터리의 물결로 자동차 산업이 파괴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테슬라'(TSLA)에 '치킨게임'을 걸어 점유율을 늘린 '비야디'(BYD)와 'CATL'은 외국 경쟁사들을 약화시키기보다는 중국 내수 시장에 비해 수출 가격을 크게 올렸습니다.

 

 

 

 

미국 NHTSA은 '결함조사국'은 금요일 공개한 문서에서 13건은 치명적이고 중대한 결함을 수반한다며 "취약한 운전자 참여 시스템이 오토파일럿의 허용된 운영 능력에 적합하지 않다는 증거를 발견한 광범위한 '작업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