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때문에 한국 망했다.

T.B 2024. 4. 26. 13:49

 

한국의 윤석열 씨가 '타조' 마냥 외교, 안보, 경제, 국정, 국민이고 싹 다 패대기를 치고 '배터리' 튀기느라 '정신이 없는' 가운데 'SBS'의 '태영그룹'이 '매각'이 됐습니다. 미국이 대선을 100% 승리로 끝내려면 "쥬얼리 부부"와 "트럼프"를 터트리는 게 가장 확실하고 심플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부동산 PF와 신축 건설사들의 '연쇄 부도'가 '우려'되는 중인데요. 2월 전국 아파트 미분양 6만 4천여 가구로 지속되고 있으며 '금융자산 부자'들은 올해 추가 투자를 한다면 싹 다 망해 헐 값에 매입을 할 수 있는 '부동산에 투자'를 하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진성준 의원은 '윤석열' 씨에 '칼춤'을 멈춰라"면서 "'언론탄압'과 방송장악에 '계산'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미국이 '금리인상'을 하면 '아마도' 금리가 고점일 것이기 때문에 '미국' 국채 30년물 그리고/또는 곱버스 EFT에 꼿으면 '돈을 크게' 법니다.

 

 

"은행, 부동산, 반도체, 정보통신"이 '뇌관'인 가운데 '윤석열' 씨가 차이나 머니를 '달러로 빚'(채권)내서 '돌려 막기'를 하고 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공정위에 따르면 '쿠팡' 하도급 판촉피 전가에 "사실과 다르다"면서 '이복현' 금융위원장은 "금투세 유예는 비겁한 결정이다"며 "'공매도' 재개 시점을 단정지을 수 없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윤석열' 씨가 '차이나 머니'를 달러 채권으로 빚내서 '배터리' 튀기느라 '국민의힘'도 패대기를 친 가운데 사실상 한국 '대통령 이재명' 씨의 192석 더불어민주당 돈봉투 수수 의원 7명은 검찰의 소환 통보에 "너나 잘해라"면서 '전원 불응'하며 '도륙'을 예고했습니다.

 

 

"'미국 경제'가 망했다"면서 친중 배터리, 테슬라(TSLA) 추세 추종 트레이더들이 '이 사달'을 내놨죠. Sell in May가 시작되는 5월 말(5월 마지막주)인 '메모리얼 데이'부터 9월 첫째 주 노동절까지 잡을 수 있습니다.

 

 

아니? 대놓고 "이렇게 하겠다"라고 판 "다 짜놨다"고 기회를 줘도 'P융신' 같은 게 '주제 파악'도 '상황 파악'도 못하고 '푼수대기' 마냥 설처대니까 나라가 최소 10년짜리 부도가 나는 겁니다. 이재명 씨는 "'회담 의제'가 녹록치 않다"면서 "만사를 제쳐두고 '윤석열' 씨를 만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금리인상하고 미국에 우호적인 동맹국 피해를 최소화 시킬 조치로 '환율 우호국가'를 수정하면 금리인상의 ① 명분 ② 실리 ③ 선거 개입에 대한 계산과 ④ 이자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라고 '우려'를 해도 설처댄 '계산'을 치르게 될 것입니다.

 

 

 

현지시간 25일 미국 환경 보호국은 화석 연료 발전소의 오염을 목표로 하는 '일련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탄소 배출 제한과 수은 방출에 대한 기존 규정의 강화 외에도 '추가 규칙'이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