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미국이 강한 이유

T.B 2024. 2. 7. 09:07

 

최고의 권력을 휘두른 유럽, 러시아 귀족들은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폐쇄적인 문화가 있었는데 '근친상간'과 더불어 '근친결혼'이었습니다. 생태계에서 유전자풀(gene pool) 총량이 적으면 적응도를 떨어트리고 멸종 가능성을 높입니다.

 

 

양친에게서 (안 좋은 유전자가)물려져 발병하는 유전병의 누적 결과가 얼마나 심각한지 보여주는 사례가 기형에 '정신까지 박약'했던 카를로스 2세였습니다. 영국에서 종교적 박해를 받은 청교도들은 개혁을 용인하지 않는 영국을 버렸고 영국은 죄수들을 유배 장소로 쓰인 식민지(미국, 호주)로 보냈죠.

 

 

주로 북유럽에서 농장 일꾼으로 계약해서 이주를 했던 이들은 원주민(인디언)들과의 갈등과 독립전쟁 끝에 자유와 연대(United)의 나라(States) 미국(America)을 건국합니다. 즉, 맹목적으로 '숭배'를 '거부'하는 다양성이 미국이 '강한 이유'(STEM)인 겁니다.

 

 

한국에는 타임푸어(Time poor)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코로나 19 기간, 먹고 살기가 힘들어진 워킹 맘(Working Mom)을 뜻하는데요. 우리는 이러니까 당연히 '출산율'이 '지하를 뚫을' 수 밖에 없었던 겁니다. 그런데, 중국의 환대에 '조국을 배신'한 '그 일당'들은 한미 증시를 작살 내놓은 것도 모자라 뭘 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코로나 19 3년이 끝나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이 2년 차인 가운데, 사회적 격차는 더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중산층/서민/사회적 약자와 무분별한 폭력에 노출된 대중(시장 참가자)을 '보호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한국 여성이 외국인 남성과 재혼할 때 가장 선호하는 국적은 어디일까요? 통계 수치만 놓고 본다면 2000년대 초반까지는 일본 남성의 인기가 많았고, 최근에는 베트남 남성이 1등 재혼 신랑감으로 떠올랐습니다.

 

베트남 남성과 재혼하는 현상이 나타난 까닭은 뭘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재혼한 여성의 원래 국적은 대부분 베트남이었는데요. 2022년 베트남 남성과 재혼한 한국 여성 556명 가운데 482명(86.7%)이 귀화'했던' 한국인이었던 겁니다.

 

 

''가 '절대로' 이럴 애가 아니죠. 네, 그렇습니다. '제주반도체'라고 유명한 '그 일당' 종목입니다. ''도 유명한 '그 채널, 그일당'입니다. 저래서 6일 허위사실 '찌라시' 유포한 것 외 반도체 언급을 안 했던 겁니다. '그래서' 한국 주식 '다 팔고' 뉴욕 주식이나 사면 된다고 했던 겁니다.

 

 

투자자들은 "미지의 영역, 대기권 돌파, 우주 공간을 향해 날아간다"는 수치를 확인하고 싶어 할 건데요. 최근 실적 발표 이후 나타났던 상황이 계속될 것 같습니다.

 

한미 증시가 MuskFirst Telsam에 스토킹을 당하는 가운데 1월 말부터 2월 초는 민주당과 공화당의 대선 후보를 선출하는 경선이 시작되는 시기로 정치적 민감도가 높아지게 되기 때문에 '바벨 전략'이 유효한 것 같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