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찍자지"들 ① 사살 ② 탄핵 ③ 자진 사퇴 중 택일해야

T.B 2024. 5. 7. 03:03

 

한국 정치판 축에도 못 끼는 게 '기관지 노릇'이 정치인 줄 아는 '정치 창년'들이 '하나 같이' 정치 무서운 줄을 모르고 어설픈 게 선거철에 정치판 기웃거리다가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죽는다'고 알려줬는데요.

 

 

복잡하게 얼래도 보고 달래도 봐도 안 되는 '트찍자지 윤상납'이는 '트럼프 자지'를 밖은 룸살롱 접대부 "쥴리"로 알려진 '김건희'를 '대선 재료'로 쓰면 '심플'한데 그냥 안 넘어갈 거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트찍자지 윤상납'이 5월 9일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여는 것에 대해 '트찍자지 윤상납'의 이번 기자회견은 지난 '2년'간 국민께서 쌓아온 '물음'들에 충실하게 답하는 자리여야 한다"고 6일 '강조'했습니다.

 

 

'이스라엘' '국방부'가 미국 측에 "'가자지구' 최남단 도시 라파를 '공격'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을 '미국' 측에 '통보'를 했습니다. 5일(현지시간) CNBC방송에 따르면 '네타냐후'는 사실상 '계엄령'(특별 명령)을 통해 자국 내 활동 중인 알자지라에 대해 방송 장비 압수와 채널 보도 금지, 웹사이트 '차단' 등을 '지시'했습니다.

 

'트찍자지 윤상납'이 저지른 친중 SK 하이닉스와 대만 TSMC 사태의 반도체 제조 산업에 대해서 "보조금보다는 세제·금융지원이 더 '적절'하다는 '생각'을 밝혔습니다. 정재호 주중 한국대사의 갑질로 '트찍자지 윤상납' 조사를 받았던 주중 한국대사관이 '한국 언론사' 특파원들을 상대로 이달 도입하려고 했던 24시간 전 취재 신청·허가제를 철회했습니다.

 

 

'트찍자지 윤상납'이 친중 '부동산'에 출생율이 바닥을 뚫고 '지하로 파묻힌' 가운데 2065년이 되면 한국 인구의 절반이 50세 이상이 될 거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는데요. '경제 성장'의 핵심 기반인 '생산가능인구'는 20년 후 약 1,000만 명이 줄어들 것이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미국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트찍자지 윤상납' 나부랭이가 얼마나 가짢은지 누구 보다 잘 알고 있을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는 "'당론 입법'을 반대하는 것은 옳지 않다"면서 '윤석열'에 못을 밖고 누군가에게 ' 절실' 할 수도 있지만 소득 격차를 고려하지 않고 굳이 "'전 국민'에게 "'처분'적 법률"을 '적극 활용'해서 25만 원을 지급하겠다"라고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해진 당론을 무산 시키는 일이 없어야 한다"면서 '트찍자지 윤상납'에 '이를 갈고' 있을 수 밖에 없는 '이재명' 씨는 '트찍자지 윤상납'에 대한 의지를 노골적으로 드러냈는데요. '여권 내부'에서도 '트찍자지 윤상납'의 '채상병 호주 사태'에 거부권 행사를 반대했습니다.

 

미국에서 '절차'가 '진행 중'인 '트찍자지 윤상납' 특검과 '채상병 호주 사태' 특검에 '이재명' 씨가 '강경 대응'을 예고하며 9일 기자회견 '답변에 따라' '트찍자지 윤상납' '운명'이 달렸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