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트럼프 자지를 밖은 김건희 처 돌았나?

T.B 2024. 5. 19. 17:29

'윤석열'이 아시아 태평양 사령관의 하늘의 암살자 경고를 '무시'하고 '더 설처댔죠'. 미 8군 사령관이 '파잇 투나잇' 준비태세를 갖출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윤석열·김건희' 처럼 정신병 걸려서 설쳐대면 지도상에서 지워질 수도 있습니다.

 

 

 

미 국무부는 '윤석열'을 "대'테러' 비협력국"으로 지정할 가능성을 언급했고 미 군축차관은 '오피셜'로 "전략자산을 전개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Fed가 Higer For Longer를 공식화했음에도 "금리인하 기대감"이라는 워딩으로 여전히 "미국 경제가 '망했다'"면서 대선에 개입 중인데요.

 

 

 

속이 타고 있는 산모 뱃속의 아이까지 "쏴 죽이겠다"고 저를 인질로 잡고 미국을 협박하며 "핵 무장을 하겠다"면서 선전포고를 했는데요. 오래 살긴 당연히 글렀습니다. '윤석열·김건희' 대선개입 보복조치로 금리인상을 하면 ① 미국 대선도 끝이고 ② 여럿 국가 부도가 날 것이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는데요. 미 법무부가 '윤석열' 사이버 사기 음모 관련 미국인 1명과 외국인 4명을 기소했고 미 국무부는 '윤석열' 사이버 해킹 정보 포상금을 최대 500만 달러로 공고했습니다

 

 

 

집권당 지지율은 바닥을 뚫고 지하로 파 묻힐 테니 탄핵은 일도 아니고 선거가 문제가 아니라 받은 거 이자까지 계산해서 돌려줘서 정권 하나 도륙이라고 말하였습니다. Fed 관계자들의 Higher For Longer 메시지는 국가의 경기침체를 초래합니다. 중국과 '한국'간의 관계 강화, 홍해 위기를 헤쳐나가는 것에 대한 '관점'을 다루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께서 6월 27일 첫 'TV토론'을 하는데요. "AI(대리)를 활용한 대선 개입 시도가 증가하고 있으며 '윤석열·김건희'를 재료로 써서 트럼프를 묶어서 사법 처리를 하면 대선 치를 필요가 없어진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말하였습니다.

 

조 바이든 행정부는 '멕시코'와 맞닿은 남부 국경을 넘은 불법 이주자들에 대한 이민 심사를 가속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16일 발표했습니다. 남부 국경을 넘는 이주자들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불법 이주자를 좀 더 신속하게 추방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한 겁니다.

 

 

 P융신 푼수대기 정치 '초짜XX'가 뭘 알까요? '미친년'이 처 돌았나? 주가 조작을 누가 주도한 건지 의문입니다. 룸살롱에서 '남자 후리는' 게 "정치인 줄 아냐?" 3.9 대선 때부터 집권 내내 "김건희 리스크"가 윤석열 정권의 아킬레스 건으로 보수 언론지에서 집중적으로 지목되어 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자지를 밖은 '김건희'가 "'하고 싶은데로' 살겠다"면서 16일 아프리카 캄보디아 정상회의 오찬으로 153일 만에 공개 활동을 재개한데 이어 19일 '불교계 행사'인 '사리반환식'에 '참석'하며 "곱게 죽지는 않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김건희 국정농단" 따위가 무슨 의미가 있다고 미국은 '윤석열'을 쏴 '죽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죠. 게다가 '미국 대선' 개입을 저질러 놓고 "아니다, 뒷감당 안 하겠다"면서 저만 인질로 붙잡고 물고 늘어지면서 인권탄압, 민간인 정치인 사찰, 살해시도, 핵 무장 요구, 선전포고를 한 범죄자 두년놈들이 산모 뱃속의 아이까지 "쏴 죽이겠다"는 중이죠. "애누리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