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트럼프에 뭐 주고 받았길래?"

T.B 2024. 5. 30. 17:37

 

 

 

'연구대상'의 특징 중 하나가 '권위'를 잃는, 소위 남들한테 보여지는 시선이 창피한 것을 못 견딥니다. 그래서 '워너비'가 분을 참지 못하면 골로 가게 되는데요. 평소 "나 잘났다"면서 내 뱉은 말과 언행이 일치하지 않으면 신뢰를 잃고 모든 것을 다 잃기 때문에 "에라, 모르겠다"(What The Hell Effect)는 '정신병자' 취급을 받습니다.

 

 

 

 

그래서 미국의 '최후 통첩'에 '윤석열'이 하면 '죽는다'고 '알려주면'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는' 중이죠. '미국'이 '윤석열'이 집권 초기부터 이승만, 박정희, '핵 공유'를 언급하며 '핵 무장'을 계획하고 23년 내내 비트코인, 원자재 통화와 주가 조작을 하며 '김건희'를 성상납한 미국 대선후보 '트럼프'와 미국 대선에 개입한 것을 모를 리가 없었을 것입니다.

 

 

 

'남중국해'에 이어 '북침론'도 미국에 윤석열의 대선 개입 보복조치 명분이 될 뿐이죠. 최근 '조 바이든' 대통령께서 '베트남 전쟁'을 언급했던 '윤석열' 때문에 '금리인상'하고 한국은 '애치슨 라인' 그으면 그만이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습니다.

 

 

 

 

미국의 대중 포위망을 정조준 하며면서 아프리카로 '중국'의 일대일로를 깔고 있는 윤석열이 북침을 저지르면 체제가 붕괴되니 사생결단인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자식' 중한 줄 모르는 '윤석열' 정권과 공존할 수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방공망 레이더로 포착이 어려운 '생화학탄' 공격 예고에 이어 '북한판 작계'를 암시하는 단거리 '탄도 미사일'(SRBM)을 '10여발'을 발사했습습니다.

 

 

 

'20%대' 지지율 한국 '윤석열'은 SBS 태영건설을 부도내며 언론 탄압과 장악을 시도한데 이어 네이버 라인과 야후 재팬으로 포탈 장악 논란을 일으켰죠. '우크라이나'를 '방문'했던 20%대 지지율 일본 '기시다' 총리의 도요타 사태와 연관성이 드러난 윤석열은 일본의 역사 왜곡 및 과거사 반성 발언 사례를 '통째로 삭제'한 것으로 28일 '확인'됐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는 6월 5일 22대 국회가 열리면 "'재상정'하겠다"면서 "채 상병 사망 특검이 '윤석열' '탄핵 열차'다"라고 했죠. '김건희'와 '트럼프'가 걸려있어 '윤석열'이 '죽는 수'기 때문인데요. 얼래도 보고 달래도 봐도 안 되는 상황이라 어차피 '사살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30일 '채상병 사망' 특검을 '재발의'한 더불어민주당은 14번째 거부권을 행사한 "'윤석열'이 '항명수괴'이자 사망 사건 수사 은폐 '몸통'이다"면서 "100번째 거부권까지 행사할 것이냐"며 미국이 미국의 지지를 받지 못하고 있는 윤석열 살인마 짓만 막으면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는 '식물'이라고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