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ounder of China’s world-beating battery manufacturer vowed to press ahead with expansion in the face of a global slowdown in electric-vehicle sales growth https://t.co/o5MeWnLaHG
— Bloomberg Asia (@BloombergAsia) March 25, 2024
'친중' 배터리 일당과 '작당'을 한 트럼프 말 나온 김에, 도대체 왜 멕시코 국경안보법 반대하는 거죠? 첫째, 중국산 값싼 원료로 제조된 마약 단속 둘째, 멕시코 마피아들이 들고 오는 총기류 단속 셋째, 합법적인 이민으로 인건비 감소를 통한 기업 마진율 향상 넷째, 슈퍼 코어 인플레이션 둔화로 금리인하 촉진 뭐가 잘못됐죠?
The president of Mexico’s proposal for stemming immigration includes:
— 60 Minutes (@60Minutes) March 24, 2024
- The U.S. commit $20 billion a year to poor countries in Latin America and the Caribbean
-Lift sanctions on Venezuela
-End the Cuban embargo
-Legalize law-abiding Mexicans living in the U.S. pic.twitter.com/rmJ1j78SxQ
멕시코는요. 중국보다 인건비가 70%가 낮습니다. 게다가 미국과 국경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나만 먹고 살겠다"는 '극단적인 탐욕'의 "아메리카 퍼스트, 고립외교" 대신에 '함께 같이' 잘 살자는 "다자 외교" 로 '중국·러시아' 일당이 '테슬라'(TSLA) 배터리 기술을 훔쳐서 '짝퉁'을 팔고 있는 중국 산업 스파이 단속을 할 수도 있습니다.
🇺🇸 Donald Trump amenaza con un impuesto del 100% a autos chinos fabricados en México. Y advirtió de un “baño de sangre” para la industria automotriz si no gana las elecciones presidenciales. @ivanabargues explica https://t.co/I4Bg5BxnUt pic.twitter.com/Ru1ZTGunvz
— Bloomberg en Español (@BBGenEspanol) March 19, 2024
Full-duration static fire of all six Raptor engines on Flight 4 Starship pic.twitter.com/HzS4SeaoEV
— SpaceX (@SpaceX) March 25, 2024
아시다시피, 배터리가 전기차 가격의 40%를 차지하기 때문에 보험료와 수리비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배터리 가격을 못 낮추면 테슬라 뿐만이 아니라 제조업체들이 '생존'을 할 수가 없습니다. 트럼프 뭐랬죠? 멕시코산 중국 전기차 및 부품 제조업체들에 100% 관세를 때리겠다고 했습니다.
Used EVs are getting cheaper but more needs to be done to help buyers feel comfortable about their purchase, says @chrismbryant https://t.co/zI4Keu5lji
— Bloomberg Opinion (@opinion) February 7, 2024
섬찟한 얘기 해줄까요? 전쟁이 길어지면요. '인구 수'가 적은 국가들의 경제는 계속 둔화됩니다. 그러면 "살 수 있는 사람, 타보고 싶었던 사람"은 다 샀다가 유지비(보험료, 배터리 수리비)를 경험한 전기차, '친중 배터리'를 구매할 수요층이 없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배터리 가격 낮추라"고 말을 해도 '프리미엄'을 찾는 가운데 '전기차 중고' 시세가 말도 안 되게 책정이 되는 것입니다. 노키아도 못 버틴 거대한 재편, 테슬라는 버틸까요? 공격적인 금리인하 없으면 못 버팁니다.
NEW YORK (AP) — Feds search Sean 'Diddy' Combs’ properties in Los Angeles and Miami as part of sex trafficking probe, AP sources say.
— Seung Min Kim (@seungminkim) March 25, 2024
주말 내내 나눠서 길게 설명을 했을 때는 "왜 저러나"가 아니라 이유가 있겠죠. BEV가 살려면요. 금리인하의 문제가 아니라 '인하 폭'이 적으면 당연히 생존, 가격 경쟁에 마진율이 줄어들기 때문에 '못 버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이 중국 합작법인 막고 있는 최고 존엄 '프리미엄' 친중 배터리 '뭐 했죠?'
Evergrande's alleged $78 billion revenue fraud stands as one of the worst in history — dwarfing that of Luckin Coffee and Enron https://t.co/pAZyHl1pqn
— Bloomberg Markets (@markets) March 25, 2024
Hong Kong's property tycoons are selling super call options, writes @shuli_ren, as they race to offload units and appease banks https://t.co/jshJ2F6vX0 via @opinion
— Bloomberg (@business) March 25, 2024
"나 잘났다"면서 '파워당당'하게 중국에 '농락'을 당하고 죽어라고 "미국 경제가 '망했다'"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담그려고 했습니다. 말 나온 김에 정직하게, 현재 조 바이든 대통령 vs 도널드 트럼프 리매치가 확정적이죠. 양극화 된 미국 사회는 양 진영에서 둘 다에 반감이 높고, 한국처럼 둘 다 마음에 안 드는 '중도층'이 어디에 표를 줄지 결정을 못하구 있구요. 그래서 '조 바이든' 대통령 찍는 게 살 길이라는 거 알려준 것입니다.
Citi cohort used cocaine at the office, rated coworkers by looks and stared at women’s bodies, according to interviews. Inside the unit, there has been a pattern of boorishness and entitlement that’s been ignored. https://t.co/WFsfFccp3v
— Bloomberg Markets (@markets) March 25, 2024
🔮 I'd not be the least bit surprised if Alina Habba accuses Trump of sexual assault. Might be this year. Might be 2025... pic.twitter.com/9jUfHWBDxN
— Igor Sushko (@igorsushko) January 27, 2024
▲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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