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미·한 금쪽이 윤석열 "사살 진단, 탄핵 택일해야"

T.B 2024. 5. 30. 03:17

 

 

 

더불어민주당이 미국 송환과 사법 처리로 결정된 '윤석열'이 "아몰랑" '거부권'을 행사한 채 상병 사망 특검법을 22대 국회에서 '재추진'하면 방어가 '쉽지 않은데'요. 해병대 예비역들은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을 향해 "너넨 보수가 아냐, 보수 참칭하는 쓰레기들이야!", "너넨 '자식도 없냐'"라며 격렬하게 항의했습니다.

 

 

 

 

'윤석열'이 '김건희', '트럼프' 방어에 나서면서 '남중국해'부터 핵 무장 '북침론'까지 꺼내들었죠. 저거 '사생결단'이라 '죽기 전'에 '못 멈출 겁니다'. 북한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대북전단'에 대해 '표현의 자유'라며 정권이 걸려있으니 '역지사지'라며 한국 국민들의 '알 권리'를 위한 성의의 선물을 보냈다면서 전쟁 발발시 '윤석열'에 책임이 있다며 몇 십배로 대응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29일 '윤석열'이 전세사기특별법, 민주유공자법, 농어업회의소법, 한우산업법에 대해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한 것을 두고 "집권 2년 만에 '14번'째 거부권을 '남발'하고 걸핏하면 사람 죽이는 미·한 '금쪽이' '독재자'를 용납할 수 없다"며 "탄핵"이라고 말하였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