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차이나 쇼(Honor of Kings) 시즌 3-1

T.B 2024. 5. 28. 07:22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와 중국 시진핑 주석이 빠진 '일한' 정상회담 직전 '북한'이 한국의 윤석열이 국방부 이름으로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와 미국 본토와 한국에서 쏘아 올려 핵 공격을 암시했던 정찰위성 '발사'를 예고하자 합참은 F-35기를 띄워 '비행금지선' 인근에서 타격 훈련을 실시하여 북침을 우려시켰습니다.

 

 

 

호주 이종섭 대사 파견으로 외교 문제가 돼 사퇴를 시켰던 윤석열은 채상병 특검이 오늘 28일(화) 가결되면 레임덕 확정이고 부결되도 역풍인데요.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김건희'가 '친중 자본'으로 부동산을 튀겼던 '전세사기특별법'과 '민주유공자법' 등을 강행 처리를 할 예정인데 미국 압박까지 '시체'나 다름 없는 상황인데요.

 

 

 

국민의힘은 "격노를 한 게 죄냐"면서 정권 사수에 나섰습니다. '사람 같아야' '사람 취급'을 하죠. 격노를 한 게 죄가 아니라 "윤석열(친구)이 사람을 죽인 게 죄다"는 중인데요. '역지사지'로 니 자식이 군대에서 국가 권력에 살해를 당했다면 그 심정이 어떨지 묻고 싶습니다. 윤석열 격노 녹취까지 나와 채상병 특검법이 가결되면 탄핵 확정입니다.

 

 

미국 송환, 사법 처리, 사살 경고까지 나왔음에도 일한 정상회의를 추진한 윤석열, 김건희는 이 와중에도 블로그, 트윗 다 보고 "하면 죽는다"고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면서 미국과 끝을 보겠다는 기존 입장을 재차 확인시켜줬는데요. "'ESG'와 '매일경제'로 경제협력 '교류를 확대'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중국이 대만을 침공하면 주한 미군과 '주일 미군'이 대만에 투입될 가능성이 높죠. 미 해군이 대형함 위주라 '드론' 공격에 취약하고 대만 방어가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 동기가 될 수 있는 "'남중국해'를 쑤시겠다"고 미국에 '더구루'로 "야, 나 이렇게 할 거다"면서 알린 지가 얼마나 됐다고 "하나의 중국" 지지 선언이 특히 문제가 되는 부분은 한국 정부 발표문에는 없던 내용이라는 것입니다.

 

 

 

어릴적 "없이 살다" 부폐에 가면 평소 뭘 먹어봤어야 양념과 메인디쉬를 구별하죠. 분별을 못하고 배를 채우게 됩니다. 권력과 돈에 눈이 벌개진 사람의 심리와 욕망이란 게 '저런 것'입니다. 미국의 '바이오' '산업'을 망쳐 놓더니 여전히 'HLB' 등 '개, 돼지'들의 '불확실'성만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윤석열'을 윤석열 보다 제가 더 잘 안다면서 오래 살긴 '글렀다'고 했었죠. 정치고 경제고 아는 게 없는 아마추어 초짜XX가 미국의 '피의 보복' 경고에도 P융신 푼수대기 두년늠들 "재료로 쓸 것이다"며 뒤진 줄도 모르고 "설쳐댄다"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윤석열'이 미국에 사실상 "너는 짖어라"는 수준의 행보는 ① 미국 대권이 걸려있으니 당연히 김건희 사태를 없던 일로 하고 ② 금리나 인하하고 ③ 핵 무장도 할 것이며 ④ 수틀리면 북침에 ⑤ 인질로 잡고 있는 저와 아이까지 쏴 죽일 것이고 ⑥ 친중 노선도 갈 것이다"였죠. 역지사지로 윤석열 선거에 아프리카 OO국이 개입해서 "끝을 보겠다"면 "가만 있겠냐, 선거가 장난인 줄 아냐"며 택도 없는 소리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습니다.

 

 

'윤석열, 김건희'가 저질른 짓을 미국 대선후보 TV토론에서 전 세계인들은 어떻게 볼까요? 억압하고 짓누르는 후진 정치권에 익숙해진 한국의 윤석열, 김건희만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 모르고 설쳐대다 결국 미국 송환과 사법처리로 '정리'가 됐습니다.

 

 

 

미국은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김건희를 밖은 한국의 P융신 푼수대기 윤석열 처럼 반쪽짜리 반도국가 휴전국 대통령이 황제라도 되는 줄 아는 독재 권력자로부터 인권 탄압, 언론 탄압과 테러와 살해를 당하는 국민들과 기자들을 돕습니다.

 

 

 

대선을 앞둔 '미국 입장'에서 최소 Higher For Longer가 불가피하죠. 연방준비제도(Fed)가 미국에 우호적인 동맹국 피해를 최소화 시킬 조치로 "환율 우호국가"를 수정하고 '금리인상'을 단행하면 전 세계 통화정책이 꼬이면서 '윤석열, 김건희' 때문에 여럿 망하게 됩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