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김건희 "뒤질려고 작정했다."

T.B 2024. 5. 25. 22:24

 

 

선거를 6개월 남은 시점까지 미국 대선에 개입 중인 '윤석열, 김건희'가 미국 대선후보' TV 토론'을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사법 리스크가 부각 되고 있다"라고 미국에서 '경고'가 나왔었죠. 미국을 뭘로 보는 건지 뭔 말을 하면 "하지 말라"는 짓말 골라서 하는 중인데요. 뒤진다고 했는데 개겼으면 뒤져야죠.

 

 

 

되는 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는데 '안 되는' 걸로 고민하고 번뇌를 한다고 달라지는 게 '아무것도' 없는데요. 정치고 경제고 기본도 안 된 P융신 푼수대기 초짜XX가 겉 멋만 잔뜩 들어서 낄 자리가 아니라고 말을 해도 '땡깡'을 부렸으면 '계산'을 '해야죠'.

 

 

 

'윤석열, 김건희'는 미국 송환과 사법 처리 '경고'에도 미국 대선에 개입을 멈추지를 않고 트럼프 자지를 밖고 빨아댄 '김건희'에 샤넬 디올백을 "누군가"로부터 전달 받아서 건낸 것으로 알려진 최재영 목사 수사에 착수했었습니다.

 

 

'윤석열, 김건희'가 그냥 곱게 뒤질리가 없죠. 별 그지 같은 XX들이 미국을 별 신경을 안 써서 전 세계 통화정책이 꼬이면서 정권을 트럼프에 넘길 바에야 '윤석열, 김건희'도 별 신경 쓸 거 없이 쏴 '죽여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한국 정치권이 채상병 특검, 김건희 특검을 앞두고 "윤석열 탄핵"에 심상치가 않은데요. '윤석열, 김건희'는 트럼프 창년 김건희 특검을 앞두고 샤넬 디올백을 건넨 최재영 목사를 소환 조사하며 기존 입장에서 '변화가 없음'을 재차 '알렸었습니다'.

 

윤설열이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김건희를 밖은 '트럼프 특검'과 관련 디올백을 전달한 최재영 목사가 12시간 조사를 받고 "진실 말했다"고 말하였는데요. 그러자 '윤석열, 김건희'는 수사 책임자를 교체했었습니다.

 

 

미친XX가 인구 5천 만짜리 반쪽짜리 휴전국가 대통령이 황제인 줄 아는 '윤석열, 김건희'를 미국이 어떻게 보냐? 예를 들면 아프리카 OO국이 한국에 선전포고를 하고 한국 선거에 개입을 했다고 치죠. "한국과 끝을 보겠다"면서 개기면 윤석열 이 '10 XX'야. 니 선거 같았으면 너 같으면 가만 있겠냐? 이 P융신 푼수대기야.

 

우리 석열이 '가는 길'에 또 하나 더 알려줄 게. 작년에 내가 유가, 금리로 튀겨서 에코프로가 40만원 대까지 빠지면서 공매도 금지하게 만들었을 때 했던 말 기억나니? 테슬라(TSLA), 배터리만 후들겨 패면 한국에서도 그렇게 좋아할 수가 없다고. 너 지지율이 왜 안 나왔고 총선은 192석을 왜 들어 먹었고 '왜 뒤지는 지' 뒤지는 그날까지 '모를 것' 같네.

 

 

 

종이 띠를 한 번 꼬아 양 끝을 붙이면 안쪽·바깥쪽 구별이 없는 띠가 돼 두 바퀴 돌면 '출발 지점'으로 돌아옵니다. 이 띠 가운데 선을 따라 '잘라 보면' 둘로 나뉘면서 4번 꼬인 게 된 뫼비우스의 띠가 된다고 셀 수도 없이 대놓고 '알려줬죠'. 'D라이' '정권 도륙'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윤석열, 김건희' M친년늠들이 트윗, 블로그 정리 뿐만 아니라 '불법'으로 개인정보를 도용해서 '불법'으로 휴대폰·PC·Wi Fi 공유기까지 해킹해서 '불법' 사찰로 다 보고 저 ZR병을 떨고 있죠. ""으로는 23년 12월부터 쿠팡을 통해 원치 않는 물건을 30여차례 배송하는 등 '불법' 사찰을 해온 것 같습니다.

 

 

 

지금 '이 글'도 처 보고 있을 건데요. 나이를 64살이나 처 먹은 게 뭘 어쩌자는 건지 철딱서니가 없이 애XX 마냥 맨날 치는 '블러핑'들을 거 없이 미국으로 송환해서 감옥에 가둬 '죽이면 그만'입니다. "개긴다?" "사살"하면 그만이죠. '윤석열, 김건희' 때문에 금리인상하면 망하게 생길 판에 '윤석열, 김건희' 뒤진다고 누가 신경을 쓸까요? "누군가" 대리로 썼다가 앓던 이가 빠져 '속이 후련' 할 것 같습니다.

 

 

 

드론으로 구름씨를 뿌리면 강우량 조절이 되는데요. 도널드 트럼프를 후려처 논 '선거 자금' 전쟁에서 대패를 하고 사법 리스크까지 미국 대선의 행심 쟁점으로 떠오르며 주가가 130달러 선까지 폭락하며 위기에 몰린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는 폭염이 선거 변수가 되고 있으며 미국이 중국을 대체 중인 인도 방문을 취소하고 '중국'을 연이어 방문했습니다.

 

 

트럼프는 선거 자금이 부족해 남은 대선 기간동안 선거 운동에 차질을 빚은대다 '윤석열, 김건희'와 묶어서 '게이트'로 'TV토론'에서 '터트리고' 사법 처리하면 끝나는 선거죠.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있는 "텍사스"의 석유 회사 임원들과 다른 고액 기부자들로부터 4천만 달러를 모금하여 수요일의 모금은 조 바이든 캠프와의 모금 격차를 줄이려는 공화당 후보로 추정되는 사람들에게 가장 이익이 되는 날 중 하나로 기록되었습니다.

 

 

이 행사에 정통한 사람들이 묘사하는 휴스턴과 댈러스의 행사에서 하루 동안의 현금 모금은 '트럼프'가 환경 규제를 철회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석유 산업'에 직접적으로 지지를 호소함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이는 의회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유럽연합에 이어 한국 방위비 분담금 증액을 요구한 "전쟁"이라는 극단적인 방법 외에는 아무것도 '할게 없는' '트럼프' 부인 맬라니아 트럼프가 공식 석상에 등장을 했는데요. 그만큼 트럼프가 위기였고 TV 토론을 앞두고 스윙 스테이트 지지율에서 밀리면 사법 리스크까지 선거를 이길 길이 없었습니다.

 

 

한국의 '윤석열' 부인 '김건희'도 공식 석상에 등장을 했죠. 그만큼 '윤석열'이 위기였고 핵 무장과 북침론을 꺼내들어 지난 3월 논란이 됐던 '남중국해' 지정학 리스크를 또다시 고조시켰습니다. 즉,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와 핵 공격을 암시했던 대만과 뉴욕 지진사태를 저지른 저 XX처음부터 조 바이든 대통령과 '사생결단'을 하려고 작정을 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윤석열'을 윤석열 보다 제가 더 '잘 알죠'. 정치 입문 8개월짜리 초짜XX를 대통령 만들어 놨더니 23년 12월부터 사찰을 해놓고 4월 10일 선거 끝나고 쏴 죽이려다 미국에 저지를 당하더니 산모 뱃속의 아이까지 쏴 죽이겠다면서 저만 인질로 잡고 물고 늘어지는 중입니다.

 

 

살다살다 '윤석열' 같은 XX는 처음 본다고 했죠. 야이 '미친XX'야 남중국해로 발칵 뒤집어진 게 얼마나 지났다고 그새 또 핵 무장 북침론을 꺼내들어? 그러면서 "미국 경제가 망했다"며 "금리인하 기대감?" ZR하고 자빠졌네. 저 ZR을 떨어놓고 이민이 미국 대선에 이슈가 되자 저만 인질로 잡과 "산모 뱃속의 아이까지 쏴 죽이겠다"면서 물고 늘어진다?

 

 

저XX 처음부터 조 바이든 대통령 프라이드 긁는 꼴이 오래 살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6살짜리 애새끼가 죽이겠다고 대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미국 대선, 미중 패권, 우주경쟁, 미국인들의 불행지수와 금리인하까지 걸려있다고 말 해봐야 귓등으로도 처 듣지를 않으니니 그냥 '죽이고 끝' 내면 그만입니다.

 

 

지금 '윤석열' 쿠세가 어디로 보이나요? 딱 하는 짓거리가 "Fed에서 단독으로 내부 보고서를 입수해서 봤더니 2분기 역성장을 하는 경기침체가 와서 노동자들이 일자리를 잃을 정도로 경제가 망할 것이라 금리인하를 할 것이다"는 매일경제가 하고 있는 짓거리랑 똑같습니다. 없이 살던 게 코로나 저금리 작전주로 돈 좀 보니까 눈알이 뒤집어졌나? 매일경제는 미국 공매도 1위 테슬라(TSLA)와 한국 공매도 1위 친중 배터리, 중국 소비주에 베팅을 하고 미국 대선에 개입을 하고 있죠.

 

 

 

 

정치 무서운 줄 모르고 선거철 미국 대선에 아마추어 '초짜XX들'이 개입해서 정치판에 기웃거렸다가 한 큐에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 했는데요. P융신 푼수대기 "선거 재료로 쓸 것이다"며 뒤진 줄도 모르고 "설쳐댄다"라고 셀 수도 없이 경고 '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