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김건희 "아직 안 죽었나?"

T.B 2024. 5. 23. 05:38

 

미국과 한국에서 독수공방이 된 윤상납이 왜 격노를 한 건지 의문인 채상병 사건을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가 특검을 한다는데 고발 5개월 만에 "디올백" 수사에 나선 검찰의 수사가 꼬리를 자르고 있었다는 게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드러났습니다.

 

 

권력이 영원한 줄 아는 "스트롱맨"들의 셀 수도 없는 문제점들 중 하나가 우상화가 수반돼야 하고 권위에 손상을 입으면 지지율이 하락하니 견지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분을 참지 못하니까 뒤가 없이 다음 수를 생각하지 못하고 설처대느라 종국에는 "정신병"을 앓게 됩니다.

 

 

윤석열이 15일 스승의 날에 "헌신과 사랑을 배워야 한다"면서 "헌등을 하며 또 누군가 살해를 하겠다"며 "미국과 ''을 보겠다'"고 말한 것으로 셀수도 없이 수차례 또다시 드러났죠. 몇 번을 그러다 "죽는다"고 말을 해도 정치 무서운 줄 모르니 귓등으로도 처 듣지를 않고 선거철 '미국 대선'에 '초짜XX'가 기웃거렸다가 "한 큐"에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석열아!" 이 "C부럴늠"아. 넌 미국을 뭘로 생각하니? 니 좆 밖아 데리고 놀다가 미국 대선후보 유부남 도널드 트럼프랑 돌림빵이나 놓으려고 김건희 대한민국 영부인 자리에 앉혔냐? 내가 다 "창피하다" 이 미친 "진절머리" 나는 정신병자 XX야.

 

 

 

일제 치하에 일본과 손을 잡고 조국을 배신한 이들을 '매국노'라고 부르죠. 매일경제는 '중국'과 합작법인 그리고/또는 중국 자본을 업고 일라이릴리, 루닛, 포스코그룹, LG에너지솔루션, 알리 익스프레스 매수를 추천했습니다. "윤석열, 김건희"가 '중국', 테슬라(TSLA)와 친중 배터리를 '공매도 금지'까지 시키면서 튀긴 이유가 설명이 될 것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