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김건희 "이제 죽어야지."

T.B 2024. 5. 22. 22:56

 

정치 무서운 줄 모르고 선거철 "미국 대선"에 아마추어 "초짜XX"가 정치판에 기웃거렸다가 한 큐에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죠. "윤상납이 믿고 설쳐댄 트럼프, 머스크, 중국 외에는 관심도 없다"면서 P융신 푼수대기가 선거에 무슨 영향이 있다고 "재료로 쓸 것이다"며 "뒤진 줄"도 모르고 "설처댄다"라고 셀 수도 없이 경고했습니다.

 

 

 

정치 입문부터 '성동격서' '불쏘시개' 써 '봤던 입장'에서 정치는 '명분과 순리'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미국"에서 "경고"가 나왔죠. "진심"으로 "죽인다"고 말하였습니다.

 

 

 

"우리 석열이" "웃자"고 슬슬 노래 나 틀고 "시체 놀이"한다니까 장난하는 거로 보이니? 아, 니가 먼저 "죽인다"며? 너 죽는 거 본다고 했니 안 했니? '석열이, 건희' 물어나 보자. 국민연금, 군기금 연금도 모자라 달러 채권 쓰지 않았나? Fed에서 Higher For Longer가 오피셜로 나왔는데 뭐? "미국 경제가 망했다"며 금리인하 기대감? 그러고서 '미래에셋' 자금은 또 어디에 투입했어? 이 '10R년놈들'아 주식하려고 대통령 했냐?

 

"석열아!"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를 건희에 갖다 밖아 넣고 전 세계에 소문이 나서 "아프리카" 밖에 정상회담 안 해주지? 너  왜 그런 줄은 아냐? ① 미국에 죽게 생겼는데 ② 한국에선 남은 임기 아무것도 못하는 식물 확정인데 ③ 사람 잘못들인 국민의힘은 사분오열 내홍에 ④ 탄핵 정국이잖니. "역지사지"라고 셀 수도 없이 알려주지 "않았나?"

 

"석열아!" 궁금한 게 너 미국 대선후보 TV토론회에 니들 "두년놈들" 얘기 나오면 "어떻게 될까?" ㅋ.ㅋ "볼만 하겠네" 시청률 쭉쭉 올라가고 나라 망신살 뻗치고 안 그래? 너 "탄핵이야" "이 XX야".

 

 

"석열아!" 너 내가 백날 천날 트윗으로 떠들어대지 않아도 "다 알고" 있지 않니? 너 "국정원장"까지 "죽일 셈"이냐? 왜 교체 왜 했어? 인사 문제로 발칵 뒤집어지지 않았니? 그러고서 노선 얘기 도 나왔고 응? 아니면 아니라고 반박을 해 이 "미친XX"야.

 

 

 

우리 석열이 하면 "죽는다"고 정리해 놓은 짓만 골라서 하는구나? 그냥 "뒤져야지" 나이를 6"3"살이나 처먹은 게 애새끼 마냥 골라서 처 읽지 말고 글 빠짐없이 똑바로 읽어라? 1도 에누리 없고 "너 '다 알고' 이러잖니. 이번엔 진짜 죽는데."

 

 

"채 상병" 누가 죽였니? 왜 죽였어? 니가 욜 받아서 니 친구가 죽였다며? 그러고서 거부권을 행사해? 너 핵 무장해서 북침 하려던 거 모르는 사람이 어딨냐? 북한이 정신병 걸린 것도 아니고 무슨 미국 본토를 핵으로 쏴? "전쟁나면" 니 "두년놈들"이 싸울래?

 

 

조 바이든 대통령께서 아픈 손가락까지 내줄 정도로 열이 받은 정도가 아니라 화가 치밀었다고 셀 수도 없이 경고가 나온 다음엔 뭘 까요? 사살까지 각오해야 한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나왔던 경고가 또 "현실"이 됐습니다.

 

살다 살다 윤석열 같은 XX는 처음 보는데요.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의 '공매도 재개'에 "그런거 없다"면서 모하메드 UAE 대통령을 "국빈 초빙"했습니다. 저XX 정치인·민간인 불법 사찰하고 있는데 블로그, 트윗 다 읽고 저 ZR병을 떨고 있다는 게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드러났죠. 석열이 사살 경고 나온 것도 "봤겠네?"

 

우리 글로벌 왕따 '석열아, 건희야' 니들 사태 파악 다 하고 있지 않니. Give가 있으면 Take가 있어야 하는데 IRA 보조금 주니까 사람을 소모품으로 쓰니 모르는 거 같아 또 "알려주면" 니들한테 얻을 게 없으니까 안 만나주는 거 아니겠니? 아프리카 찾으면서 중국에 살려달란다고 너 핵 무장 하게 냅둘 거 같아?

 

내가 사람한테 웬만하면 모질게 안 하는데 우리 건희 한 마디 할게 야이 'M친년아' "나라가 룸살롱이냐"니까 뭐? 집에서 빨래만 하냐고? 너 지금 니 두년놈들이 한 짓거리가 있는데 이 상황에 '우크라이나'를 간다는 게 말이나 되냐 이 'D라이년'아.

 

질래야 질 수가 없는 선거라고 알려 주지 '않았니?' 강서구청장 보궐선거를 17%p로 대패를 해놓고도 정치 초짜XX들이 192석을 내주고 기어이 총선을 불싸지르더니 왜? 나라도 불싸 지르게? 우리 석열이랑 건희랑 손 붙잡고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봐. 니들 같으면 이걸 '가만 두겠냐?' 선거에서? 니들이 한 짓거리가 없어도 가만 '안 둘 건데?'

 

 

'윤석열, 김건희'가 하도 P융신 푼수대기라 "경고 무시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라고 셀 수도 없이 알려주고 경고를 해도 "됐다"면서 하고 싶은데로 사는 중이죠. '일대일로'라는 게 그냥 길 바닥, 항로가 아니라 정치, 권력, 자본, 군사, 지정학적 요충지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데요.

 

인구 1위가 인도고 2위가 중국입니다. 두 국가 모두 인건비가 낮고 자원이 풍부하죠. 인도네시아도 인구 수가 3억인 자원 부국인데요. 도널드 트럼프,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와 러시아 푸틴이 이해관계로 얽혀 미국 대선에 개입한 돈 줄이 미국과 패권 분쟁 중인 중국의 차이나 머니죠.

 

윤석열이 추진했던 주 69시간도 같은 맥락이 됩니다. 일대일로가 중동과 '아프리카'까지 연결이 되는데 이걸 무슨 수로 막겠다는 것이죠? 윤석열, 김건희만 "봐도" 금리인상 후 금융폭격과 정권 도륙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우

 

우리 '석열이, 건희' X나게 궁금한 게 대파 값이 얼마인지 과일 값이 얼마인지도 처 모르는 게 "오직 국민만을 위한다 ~..~"면서 "산모까지 쏴 죽이겠다"가 사살 경고에도 "됐다"면서 친중 배터리, 부동산이나 튀길려고 대통령 됐니? 그러고서 했다는 게 뭔데?

 

엄한 사람 인질로 잡고 인권탄압, 민간인·정치인 사찰로 괴롭히다가 미국한테 걸려서 스파이 혐의로 송환 된다니까 살해시도를 하길래 "죽여라"니까 아니다, 산모까지 쏴 "죽이겠다"는 게 대통령이냐? 너 그럴려고 대통령 됐니?

 

 

"아니면 아니다"고 반박을 하던가 뭘 맨날 쏴 "죽인다"는 건데? 너 '아크로비스타'에서 무슨일 있었어? '대통령실 사저'에선 무슨 일 있었고? 'M친년놈'들이 영부인이라는 게 성상납 말이나 되냐? 없던 일로 하자고? 왜? 대통령 되니까 눈에 뵈는 게 없어 하고 싶은데로 살겠다?

 

 

나라 경제는 꼴이 뭔데? 노선의 문제가 아니라 나라 경제에 도움이 되고 국민들이 잘 먹고 잘 살면 내가 말도 안해. 너 이 XX야 새벽부터 재활용품 줍는 어르신들 봤어? 자영업, 소상공인들은 IMF 때 보다 더 힘들어 죽겠다고 자식 학원비도 줄이는데 뭐? "알리, 테무?" 왜? '자식'이 없어서 '그 심정'을 모르냐?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17%p 패배 원인 내가 분석해서 꼼꼼하게 싹 다 정리해줬잖니? 너 알고도 총선 때 공천권으로 설처댔지? 아 죽어라고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과 화해 시켜놓고 지지율 올려 놨으면 입이나 처 다물던가 너 호주 '이종섭' 대사 파견했다가 미국이랑 핵 무장으로 외교 문제 일으키고 사퇴시켰잖니.

 

그러고서 했다는 게 공천권으로 설처대서 192석을 내줬지? M친년놈들이 나라가 부도가 나게 생겼는데 "미국 경제가 망했다"면서 "금리인하 기대감"으로 주가 튀기면서 언제까지 버틸 거 같니? 니가 "오를 곳만 오른다"면서 말아 먹어놔서 가만 둬도 망하는 부동산 PF인데 달러 채권 폭격 받으면 "감당되나?"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