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이슈진단 "천공의 성 라퓨타냐?"

T.B 2024. 6. 3. 17:51

 

 

'인도'는 평년 이상의 '몬순'에 대한 예측을 유지하여 농지의 거의 절반이 비가 주요 관개 공급원인 국가의 쌀, 대두 및 면화와 같은 작물에 대한 전망을 높였습니다. 인도 기상청의 므루틴제이 모하파트라 사무총장은 월요일 뉴델리에서 가진 언론 브리핑에서 6~9월 강수량이 장기 평균의 106%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4월 예상치와 일치한 이번 예보의 오차범위는 4%라고 말했습니다.

 

 

 

정치고 경제고 '아는 게' 없는 '윤석열'이 달러 채권으로 친중 배터리를 튀겼다가 '망할 판'이라 돈이 없으니 "동해에서 '가스, 석유' 시추를 하겠다"면서 "투자 비용을 '적극 조달'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미국 대선 개입 '보복 조치'와 한국 탄핵을 앞두고 지정학 '리스크'를 키운 '윤석열'이 3.9 대선 TV 후보 토론에서 논란이 되자 "그런 분이 아니다"고 말하였던 '천공'에 따르면 '최소' Higher For Longer와 '금리인상'을 앞둔 "한국이 '금(Gold)을 대체' 할 수 있는 물질로 가스, 석유가 매장되어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낄 자리가 아니라고 알려줘도 P융신 푼수대기 마냥 설쳐대는 꼴이 설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윤석열' '메신저' '더구루'에 따르면 "중국 수출입은행이 '아프리카' 케냐·우간다의 표준궤철도(SGR)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전망"이라며 "SGR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케냐와 우간다 정부 사이의 협력도 보다 구체화 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정리해고는 증가하고 사기는 산산조각이 나고 있는 '테슬라'(TSLA)의 주식은 점점 커지고 있지만 매출은 저조합니다. '일론 머스크'가 X, 보링, 뉴럴링크, xAI 등 대부분 전기차와 무관한 사업으로 차 팔 생각은 하지 않는 중인데요 스페이스X의 스타링크는 단말기 암시장을 통해 아프리카 수단, 예멘에서 미국의 적국에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정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도 '윤석열'과 미국 대선 개입 '보복 조치'로 '금리인상'을 하고 유죄 판결을 받으면 망할 겁니다.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가 2022년 75억 달러 이상의 주식을 매각했을 때 직면한 생산 및 배송 번호 누락에 대한 내부자 거래 정보를 가지고 있었다고 테슬라의 한 주주가 소송을 했습니다. 테슬라의 투자자 마이클 페리는 목요일 델라웨어 주 법원에 제출한 소송에서 테슬라의 CEO가 테슬라가 주식을 매각했을 때 그 해 4분기 실적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는 비공개 정보를 가지고 있었다고 말하였습니다. 당시 트위터로 알려진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의 인수를 강화하기 위한 자금을 조달하려 테슬라 지분의 일부를 매각할 때 내부자 거래 정보에 의존함으로써 머스크는 회사와 주주들에게 "CEO의 지위를 이용했고, 그는 '신인 의무'를 위반했다"고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께서 '윤석열' 대선 개입 '보복 조치'의 일환으로 대중국 '관세 100%'를 부과했죠. '알타시아'라는 신조어가 등장하는 '이코노미스트'의 '칼럼'처럼 인도, 베트남, 말레이시아, '멕시코' 등이 임금은 낮고 중국에서 생산됐거나 중국산 부품을 쓰거나 합작법인으로 생산한 제품들의 관세가 비싸니 '마진율' 나오지 않기 때문에 미국과의 무역 장벽을 피하기 위해 중국에서 이탈 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이 와중에 미국이 '윤석열' 대선 개입 '보복 조치'로 '금리인상'을 한다? '윤석열'과 함께 '쑥대밭'이 되겠죠.

 

 

 

'윤석열'이 반대한 "6월 공매도 재개를 해야 한다"고 했던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금투세 도입에 '반대'를 했는데요. 'Hell 석열' '탈출'을 해야하니 "해외주식 쏠림, 장기투자 저해, 연말정산 우려, 건강보험 부담, 자본시장 혼란, 세수감소가 우려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윤석열'과 '이종섭' 전 국방장관 및 호주대사를 '공수처'에 고발한 조국혁신당 '조국' 씨는 남자XX가 주댕이만 살아 말만 하면 되는 줄 알고 Z나게 많은 윤석열 개인 '휴대전화'를 "'공수처'에 제출하라"고 말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는 3일 "윤석열이 수사 대상이라는 사실이 '오피셜'로 확실해졌다"면서 핵 무장으로 논란이 됐고 공수처가 '김계환 녹취록'을 확보했다는 "채 상병 살해 특검법의 필요성과 '정당성'이 갈 수록 커지고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