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이슈진단 "함께 가니 길이 됐다."

T.B 2024. 6. 4. 16:30

 

세계 무역의 선구자인 머스크(Maersk)는 '홍해'의 혼잡이 세계 공급선에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는 다시 화물 운임을 상승시키고 있다며 연간 이익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월요일 코펜하겐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머스크가 올해 이자, 세금, 감가상각비 및 상각 전 기본 수익을 이전의 40억 달러에서 60억 달러로 예상했던 것에 비해 70억 달러에서 90억 달러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분석가들은 블룸버그가 집계한 추정치에서 평균 58억 6천만 달러를 예상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 상품이 4주 연속 유입되고 최근 게임스톱 광풍이 밈코인 투기를 부추기는 등 '비트코인'이 잠시 7만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코인셰어즈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5월 31일까지 한 주 동안 유입액은 총 1억 8,5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5월 투자자들은 '비트코인' ETF를 포함한 디지털 자산 투자 상품에 20억 달러를 보냈습니다. 월요일 오전 비트코인은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7만 달러를 넘어섰고, 대부분의 다른 암호화폐는 초기 상승 후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브라이언 암스트롱 CEO는 회사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미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글로벌이 페어셰이크 슈퍼팩에 2천500만 달러를 추가로 기부해 디지털 자산에 유리한 후보를 선출하는 데 맞춘 기부금 증액을 돕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암스트롱은 정치행동위원회와 '계열사'들이 이번 선거 주기에 1억 6천만 달러를 모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마크 안드레센이 코인베이스 이사회에 있는 벤처캐피털 회사 안드레센 호로위츠는 암호화폐 회사 리플과 마찬가지로 페어셰이크에 2천 5백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빌 애크먼'이 그의 자산운용사인 퍼싱 스퀘어 캐피털 매니지먼트를 대대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는 데 베팅한 투자자들이 그 헤지펀드 매니저를 세계 최고 부자 반열에 올려 놓았습니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 따르면 퍼싱스퀘어 지분 10%에 대한 10억5000만 달러 투자는 애크먼의 지분 가치가 35억 달러 이상이라는 '의미'로 투자자의 순자산은 80억 달러로 불어났습니다.

 

 

리시 수낙은 참담한 여론조사와 브렉시트 설계자 나이절 패라지가 총선에서 영국 개혁을 지지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유럽인권협약에 대한 보수당의 입장을 '굳히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정책을 논의하는 것에 대해 익명을 요구한 사안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토리' 당 고위 관리들은 영국의 인권 조약 가입에 대한 보다 강경한 입장을 지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 당의 보다 온건한 진영의 장관들을 비난했습니다.

 

 

귀도 만테가 전 브라질 재무장관은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 시우바 대통령 정부가 브라스켐 SA 이사회에 그를 지명했다면서 주주들이 승인하면 그 자리를 수락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만테가 장관은 인터뷰에서 석유화학 생산업체에 대한 질문에 "'참모총장실'에서 연락을 받고 자리를 마련했다"며 "주주총회에서 이 문제가 결정되면 브라스켐 이사회에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일부 원주민 지도자들은 투자자들에게 캐나다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기업 부채 거래 를 마케팅하고 있는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회사가 발행한 채권을 사지 말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Wet'suweet'en First Nation의 세습 책임자는 원주민 및 법적 '권리 침해' 환경 및 규제 우려, 재정적 위험 등을 이유로 들며 투자자들은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자금 조달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인 Coastal GasLink는 파이프라인 운영사인 TC Energy, 'KKR', Alberta의 공적 연금 관리자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 막강한 재벌들을 견제하기 위해 최소한 10년 동안 노력해왔지만 별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10억 달러짜리 이혼 법안은 그 규모에 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이 법안은 한국 최대 재벌 중 하나를 적대적 M&A 대상으로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울고등법원은 메모리 칩에서 전기 자동차 배터리로 제품을 생산하는 SK 그룹의 최태원 회장에게 공유 재산과 노태우 전 대통령의 딸인 전 부인 노소영 씨에게 20억 원의 위자료를 나누어 1조 3,800억 원(10억 달러)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법원은 최 회장의 지주회사인 SK 주식은 부부 공동 재산의 일부로 고려되어야 한다고 말했는데, 2022년에 내려진 훨씬 더 작은 합의금 판결을 뒤집은 것입니다. 최 회장은 항소할 계획입니다.

 

 

'윤석열'이 한국 부도(IMF)와 미국 송환으로 '결정'되자 '예고없이' 첫 국정브리핑 시작 '8분 전'에 석유탐사를 중대사안이라며 '직접 발표'하면서 "산유국기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죽는다'고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는' 윤석열은 북한의 오물 풍선 '재개 경고'에도 확성기를 재개해 북한에 '빌미를 주고' 완충지대가 사라졌는데 9.19 군사합의를 사실상 폐기시켜 한반도 지정학 리스크를 고조시켰습니다.

 

남자XX가 주절주절 말 Z나게 많은데 입만 벌렸다 하면 살살 '거짓말'을 치고 다니는 '윤석열'은 채 상병 살해 특검에 "보고 없었다"더니 "아니다, 아단 쳤다"면서 '말을 바꾸는' 중입니다. 윤석열이 미국 대선후보 '트럼프'에 '성상납'을 한 '김건희'한테 디올백을 건낸 최재영 목사가 2022년 6월 김건희와 처음 만날 약속을 잡을 당시 카톡으로 "명품 화장품을 선물로 준비했다"면서 샤넬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종이가방 사진을 보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최재영 목사가 "은밀하게 전달만 하겠다"라고 하자 김건희가 "한번 오시라"고 답하면서 만남 약속이 이뤄졌던 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