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이슈진단 "경기침체 한국 부도(IMF) 맞다."

T.B 2024. 6. 4. 11:43

 

 

'윤석열'이 3일 동해 석유·가스전을 개발하겠다고 한 후 지난 1월 역술인 '천공'이 "우리도 산유국이 될 수 있다고 강의한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천공이 '뭐라고' 했다는데요. "동해에 최대 140억배럴에 달하는 석유와 가스가 매장돼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며 "국민 여러분께서 차분하게 시추 결과를 지켜봐 달라"고 말하였습니다.

 

지키지 못할 말은 확정적으로 뱉으면 안 되는데 이 XX '급해서' 블러핑 '막 던지는' 중이죠. '윤석열'이 한반도 지정학 리스크를 키워 놓고 (1) 고의가 아니라면 국정 수행 능력이 없는 것이고 (2) 고의 였다면 '천공' 논란으로 ① 채 상병 사망 ② 트럼프·김건희 특검에 물타기를 하고 '박정희' 때 '산유국'을 찾아 ③ 또 유가를 튀기겠다고 말하였죠.

 

'윤석열'의 핵 무장 북침 시나리오에 정권의 존폐가 달려있는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북한판 작계를 경고한 오물 폭탄에 "비상식적 도발이다"면서 "'아프리카'와 안보리 결의안을 이어가겠다"며 9·19 군사합의를 '전체 효력 정지'를 시키고 "미지의 영역, 대기권 돌파, 우주 공간"에 있어 말만 하면 그만인 '2030년'까지 100억불 규모로 확대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없이 살던 게 눈이 뒤집어져 남은 생 '종신 집권'하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한국의 소비자 물가가 두달 연속 '2%대' 인데 '과일 값' 강세가 지속되고 있고 '유통업', '건설업' 망했죠. 즉, 중국처럼 경기 침체·둔화를 겪고 있으며 친중 배터리 '마진율'이 악화되고 있다는 것인데요. '윤석열' 미친XX가 바로 한국 시간 6월 4일 새벽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이 "2번이나 최후통첩을 했다"라고 했는데 또 ZR병을 떨었죠. '한국 부도' 맞습니다.

 

 

 

미국이 '윤석열' 핵 무장을 '오피셜'로 밝히기 하루 전날인 현지시간 1일 조 바이든 대통령께서 "정치범"이라고 지칭한 "도널드 트럼프가 우연히 만난 여성을 성폭행하고 입막음 한 혐의의 유죄판결이 켐페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냐"면서 남자XX가 주절주절 주댕이만 살아 말 Z나게 많은 윤석열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프레스 룸을 나갔고 '자존심의 달' 6월 27일 첫 'TV 토론'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윤석열과 트럼프는 벌금형부터 징역형까지 다양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식이 없으니 자식 중한 줄을 모르는 윤석열에 '아픈 손가락'까지 내준 조 바이든 대통령 장남이 정확히 9년 전, 46세의 나이에 뇌암으로 사망했습니다. 만사를 제쳐두고 '가족'과 함께했는데요. 아들의 죽음이 이라크 전쟁 때문이라 말하였고 더이상 전쟁이 '지속'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하였습니다.

 

뉴욕 배심원단이 도널드 '트럼프'에 유죄를 선고한 지 1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조 바이든 대통령 하나 남은 자식이자 '아픈 손가락'인 '헌터 바이든'의 재판이 현지시간 '자존심의 달' 6월 3일 월요일에 시작됩니다. 그는 2018년 '총기 구입'으로 인한 세 건의 중범죄로 기소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그는 '마약'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