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이슈 진단 "금리인상 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T.B 2024. 6. 3. 04:38

 

 

도널드 트럼프의 맨해튼 형사 재판에서 '유죄 판결'은 한국의 '윤석열 유죄' 판결과 '사살 경고'까지 나온 '미국 송환'과 '사법 처리'를 뜻합니다. 이는 유명하고 인기 없던 두 주요 후보를 선택한 유권자들의 좌절로 구분되는 교착 상태에 빠진 대선 레이스에 예측할 수 없는 새로운 활력과 변수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대부분 비경쟁 경선에 출마한 후, 조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는 '6월' 27일 'TV 토론'을 '앞두고' 이제 '전례 없는' 시나리오를 탐색하며 선거 캠페인에 돌입합니다. 대선에서 가장 유력한 공화당 후보는 유죄 판결을 받은 '중범죄자'입니다. 그러한 지각변동의 '진전'은, 과거의 대통령 선거운동의 궤도를 바꾸어 놓았을 것이 거의 '확실' 하지만 그렇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전문가는 거의 없습니다.

 

 

지금 어려운 얘기 하는 게 아니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담그겠다"면서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에 한국 영부인 김건희를 성상납하고 미국과 '우주 공간'까지 '패권 경쟁' 중인 '중국'으로 노선을 변경한 "비동맹국에 '보복 조치'로 선거 개입과 패권 분쟁 자금줄을 끊어 놓겠다"는 게 뭐가 어떻게 잘못된 건지 의문입니다.

 

 

 

'중국' 최대 도시 중 세 곳이 주택 구매자들을 위한 주요 완화 조치를 취했는데, 이는 지방 당국이 곤경에 처한 부동산 부문에 대한 중앙 정부의 지원을 계속하기 때문입니다. 상하이, 선전 및 광저우는 주거용 부동산 수요를 되살리기 위해 지불 요건을 대폭 낮추고 저렴한 주택 대출의 여지를 허용했습니다. 분석가들은 반대로 베이징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카를로스 쿠에르포 '스페인' 경제부 장관은 스페인이 잠재적인 두 번째 트럼프 행정부를 '어떻게 준비' 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하고, 스페인에 중국 전기차 공장이 있기 때문에 바이든 대통령의 중국 전기차 관세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쿠에르포 장관은 또한 '인플레이션'과 스페인이 6월에 새로운 중앙은행 총재를 가질 것인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유럽 위원회가 합의된 국가 지원을 크게 줄일 예정인 가운데,독일에서 두 번째로 큰 석탄 채굴업체는 화석 운영 중단에 대한 보상으로 10억 유로(11억 달러)의 지역에서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체코 억만장자 다니엘 크레틴스키(Daniel Kretinsky)의 EPH 그룹 소속인 라우시츠 에네르기 베르그바우(Lausitz Energy Bergbau)는 처음에 정부로부터 광산 복구 및 폐쇄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17억 5천만 유로를 약속받았으나 브뤼셀의 경쟁 시행사들은 이러한 계산에 대해 약간의 의구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 문제는 사적인 것이기 때문에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은 승인이 즉각적이고 브뤼셀의 '여름 방학 전'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금리 장기화로 인해 영국의 계획 외 주택 판매가 급감하면서 영국의 주택 건설업체들이 개발 규모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햄프턴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지난해 잉글랜드와 웨일스에서 신축된 주택의 약 32%가 분양되기 전에 분양되었으며, 이는 2022년 39%에서 10년 만에 최저치입니다. 이는 자본을 보존하고 많은 '미분양 주택'이 남지 않도록 하기 위해 건설 속도를 늦추고 있는 개발업자들에게 나쁜 소식이라고 브로커는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중요한 인프라를 상대로 3주여 만에 최대 규모의 미사일과 드론 공격을 감행했으며, 방공망은 미사일의 3분의 2를 격추했습니다. 미콜라 올레슈크 공군 사령관은 텔레그램을 통해 '크림반도'에서 발사된 이스칸데르 탄도미사일 4발과 폭발물을 실은 샤흐드 무인기 47대 등 다양한 종류의 미사일 총 53발이 밤새 우크라이나를 겨냥했다고 밝혔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