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이슈 진단 "하는 꼴이 죽게 생겼다."

T.B 2024. 6. 2. 21:49

 

미국 참전용사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후유증이 3년 이상 울려 폐와 위장 증상이 지속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심장마비, 혈전, 근육 약화 및 기타 여러 건강 문제의 위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지만, 많은 환자들은 더 나쁜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병원에 입원한 '환자'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한국은 "반도체 재고가 2014년 이후 가장 많이 감소했다"면서 고객이 'AI 기술' 개발에 '필요한 장치'를 구입함에 따라 수요가 공급을 앞지른다"며 속도전을 강조했습니다. 금요일 통계 거짓말을 친 게 몇번 블룸버그 집계에서 드러났던 '윤석열'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반도체' 칩 재고는 4개월째 재고가 감소했으며 4월에 전년 동기 대비 33.7% 감소하여 2014년 말 이후 가장 큰 감소폭을 기록했다"고 말하였습니다.

 

 

제가 '이쪽'으로 ""이 빠르죠. '윤석열'이 트윗, 블로그, 스마트폰까지 해킹·도용해서 '실시간'으로 다 처 보면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끝을 보겠다"는 게 또 '드러났습니다'. '사살 경고'에도 아랑 곳 없이 "'아프리카' 국가들과 친중 배터리 '광물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말하였습니다.

 

 

 

북한이 '윤석열' 때문에 사흘 연속 '담배·오물'을 실은 대남전단 600여개를 전국 '514곳'에 보내며 '전쟁 불사'를 예고한 가운데 서울 등에 시간당 '20~50개'가 투하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레이더 방공망에 포착이 안 되는데 생화학탄이 실린다면 대규모 인명 피해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강원'에서도 20여개가 추가로 발견됐는데요. 이미 한국 내 조직이 움직였을 가능성을 말하는 '한국외대' 캠퍼스에서도 발견이 됐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 등 '192석 범야권'이 22대 국회 개원 이후 첫 주말을 서울 도심 거리에서 '윤석열'을 맞이했습니다. 전국 '순회 공연'을 하며 100번이라도 재상정을 하면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게 없는 식물이라 레임덕 확정인 '윤석열' 지지율이 파 묻힐 것이고 결국에는 통과 될 수 밖에 없어 탄핵 확정인데요. 대표 이재명 씨는 윤석열과 'P융신' '푼수대기'들을 겨냥해 해병대 '채 상병 살해' 특검법 통과를 예고하며 장외투쟁을 병행 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재명 씨가 '윤석열'이 5초만 검색하면 전 세계 모든 외신들이 택도 없다던 엑스포 개최로 해 먹은 '부산'을 찾았다가 흉기 피습을 당했을 당시 '윤석열'을 돕고 이재명 씨와 더불어민주당을 비판했던 도움을 줬던 의협을 "소모품"으로 쓰고 '윤석열'이 의대증원으로 "먹버"를 했죠. 강성으로 분류되는 최대집 전 대한의사협회장이 "육군 훈련병 '사망사건'으로 수사 중인 중대장에 대해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죄'로 처벌 받아야 한다"며 고발장을 제출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