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차이나 쇼(Honor of Kings) 시즌 3-4

T.B 2024. 6. 2. 21:05

 

최근 인도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는 기온이 섭씨 50도 가까이 오르면서 폭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인도 북부의 러크나우에서 보부상으로 일한다는 우타르 프라데시는 인도의 심각한 무더위 속에서 자신이 어떻게 생존해나가고 있는지 전했는데요.

 

 

그는 잔디로 만든 쿨링 패드 등을 팔러 땡볕 아래를 돌아다닙니다. 그는 잘 사는 사람들은 용산 대통령실 에 있는 에어컨 틀어 놓고 '편안하게 쉬겠지'만 "우리 같은 사람들은 폭염 속에서도 걸어다니며 '생활비'를 번다"고 말했습니다. 프라데시는 "물을 가지고 다니면 금방 뜨거워지기 때문에 목이 마를 때면 근처의 가정집에 물을 얻기 위해 문을 두드리기도 한다"고 전했습니다.

 

 

인도 주식, 채권, 루피화는 토요일에 끝난 총선에서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정당이 대승을 거둔 것으로 나타난 후 월요일에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인도인민당이 주도하는 동맹은 543석의 하원에서 과반에 필요한 272석보다 훨씬 더 많은 의석을 확보할 것으로 보이며, 대부분의 여론조사 기관들은 이 동맹이 총 350석에서 400석 사이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2019년에 이 동맹은 352석을 얻었습니다. 투표는 화요일에 집계될 예정입니다.

 

 

다음 주 총선 결과를 앞두고 코로나19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인도 주식 '헤지 비용'이 가장 큰 폭으로 급증했습니다. NSE 인도 변동성 지수는 5월에 88% 상승하여 2020년 3월 이후 가장 많이 상승했습니다. 지난주 주식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옵션 가격 지표가 계속 상승했습니다.

 

이후 NSE Nifty 50 지수는 하락했고 목요일 소위 인도 VIX는 2년 만에 최고치에 가까운 24.17%로 마감했습니다. '레버리지' 달러 채권 매입은 변동성을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시장 역전 시 대규모 손실 위험을 높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협약에 정통한 관계자들에 따르면, 인도의 Jindal Powers는 '베네수엘라' 최대의 철광석 단지 운영 계약을 확보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베네수엘라' 국영 석유회사와 원유 벤처를 통해 파트너십을 맺을 예정입니다.

 

 

비공개 정보에 대해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은 진달 경영진이 석유가 풍부한 오리노코 벨트에서 페트로레오스 데 '베네수엘라' SA와 '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페트로세데노 벤처 운영 움직임은 진달이 '석유 사업'에 처음 진출한 것으로, 토탈에너지 SE와 에퀴노르 ASA가 2021년 프로젝트를 떠났을 때 남은 공백을 '메울 것'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