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이슈 진단 "6월 중에 보복 조치 단행한다."

T.B 2024. 6. 2. 20:12

 

고대 예루살렘의 다윗 시 아래에 있는 동굴과 터널에서 옷을 입는 사람만한 크기의 두 기계가 수개월 동안 아원자 입자들이 우주에서 떨어져 지하 깊은 곳으로 침투할 때 그것들을 추적해 왔습니다. '뮤온'이라고 알려진 이 '덧없는 입자'들은 거의 빛의 속도로 이동하며 1초 동안 존재합니다. '짧은 생애' 동안 그것들을 관찰하는 것은 맨눈으로 볼 수 없는 지역들을 지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유대인들에게는 템플마운트로, 이슬람교도들에게는 하람 알샤리프로 알려진 곳 근처의 지하 지역인데, 이 지역은 고고학자들이 '불필요한 땅'을 파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장의 물리학자들 대부분은 학자들이지만, 이스라엘 국영 방위산업체 중 하나인 라파엘 어드밴스드 디펜스 시스템즈에서 몇몇 일을 하고 있는데, 이것은 추가적인 의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마스가 가자 지구 아래에 건설한 터널 네트워크를 맵핑하는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대학의 실험 입자 물리학자이자 교수인 에레즈 에치온은 라파엘이 텔아비브 대학의 물리학자들과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적어도 10년 전부터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이스라엘의 안보 요구가 우리를 그러한 방향으로 움직이게 만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와 국제통화기금(IMF)은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크라이나'의 예산을 충당하기 위해 22억 달러 상당의 4년 만기 차관을 해제하기로 예비 합의했습니다. IMF는 금요일 키이우와 바르샤바에서 열린 회의에서 IMF 이사회의 승인이 필요한 직원들의 합의는 156억 달러에 달하는 전체 IMF 지원안에 대한 네 번째 검토가 완료된 '시점'에 이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일요일 오전 샹그릴라 대화에서 연설할 예정이라고 국제전략문제연구소가 밝혔습니다. 앞서 블룸버그 통신은 젤렌스키 대통령이 연설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시아 지도자들이 자국의 평화 청사진을 논의하기 위해 스위스에서 열리는 정상회담에 참석할 것을 촉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6월'에 스위스가 주최할 정상회담에 대해 소위 남방 국가들을 포함한 외국 지도자들의 지지를 원합니다.

 

 

 

미국과 독일은 '우크라이나' 키이우에 제공한 무기로 러시아를 겨냥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에 대해 광범위한 분쟁이 발생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신중한 태도를 보여 왔습니다. 미국이 미국산 무기로 러시아 본토 타격을 허용한데 이어 독일도 '우크라이나'가 베를린 정부와 서방 동맹국들이 공급한 무기를 이용해 러시아 내부의 목표물을 타격할 권리가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독일 노동자들은 인플레이션을 고려할 때 1분기에 기록적인 임금 인상을 받았습니다. 수요일 통계청은 실질 임금이 전년 동기 대비 3.8% 상승한 것은 '2008년' '시계열'이 시작된 이후 가장 큰 폭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소비자가 올해 완만한 경기 회복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경제학자들의 가정을 뒷받침합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